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 100경

제6회 청마문학제가 청마기념관과 청마묘소 일원에서/거제도 가볼만한 곳/거제도여행지추천

 

제6회 청마문학제가 청마기념관과 청마묘소 일원에서

/거제도 가볼만한 곳/거제도여행지추천

 

 

 제6회 청마문학제가 청마기념관과 청마묘소 일원에서

/거제도 가볼만한 곳/거제도여행지추천

 

제19회 거제시민의 날을 기념하는,

제6회 청마문학제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청마기념관과 청마묘소 그리고 시비공원 일원에서 열립니다.

 

전야제는 9월 27일 오후 7시 거제시 옥포동에 소재한 거제관광호텔에서,

기념사업회 주관으로 한국시인협회장 신달자님의 명사초청 특강과

제6회 청마문학연구상 수상작품 발표 및 학술세미나가 개최됩니다.

 

이튿날인 28일에는 거제시 둔덕면 소재 청마기념관 광장에서,

기념행사와 문화행사 등 청마문학제가 열리고,

부대행사로 백일장대회, 사생대회, 노거수 소망리본달기, 디카전 등이 열립니다.

특별행사로는 기념관 및 꽃들주변에서 시화전이 열리며, 제3회 전국청마시낭송대회(기 개최), 청마우체통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거제도를 찾는 여행자라면,

청마 탄생 105주기를 맞아 개최하는,

제6회 청마문학제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여행의 추억거리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대·합·니·다

 

청마 탄생 105주기를 맞아 개최되는 『체6회 청마문학제』에 님을 초대합니다.

회를 거듭 할수록 청마의 향기가 짙게 베어나는 이 행사에 둔덕골 방하마을에

피어날 꽃들과 함께 님을 초대합니다.

지전당골 묘소에 연보 가벽을 만들고 산책로를 다듬어

그 끝머리에 둔덕만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그림 같은 정자 하나 지어 두고 님을 초대합니다.

 

2013년 9월

 

동랑·청마기념사업회 김운항 회장외 임원일동

 

                           ◆ 일시 : 2013년 9월 27일(금) 28일(일)/ 2일간

                           ◆ 장소 : 거제관광호텔 연회실/청마기념관 및 묘소/시비공원 일원

                           ◆ 주최 : 동랑·청마기념사업회

                           ◆ 주관 : 동랑·청마기념사업회/ 부산시인협회/ 거제문인협회

 

 

 

 

제6회 청마문학제가 청마기념관과 청마묘소 일원에서

/거제도 가볼만한 곳/거제도여행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