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공시책홍보

[공익광고]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사랑의 열매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익광고]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사랑의 열매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어려운 이웃 곁엔 언제나 사랑의 열매가 함께합니다.

국민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은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합니다.

우리의 미래인 아동, 청소년들을 비롯해 장애인, 노인, 여성, 다문화, 지역사회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마음을 정성껏 전달했습니다.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

나의 작은 정성이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의 작은 마음이 누군가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