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펜션@특산품

[거제특산품] 항암과 위장염에 효과가 있는 알로에 효능, 거제알로에 테마파크를 찾다/거제여행/거제도여행/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


[거제특산품] 항암과 위장염에 효과가 있는 알로에 효능, 거제알로에 테마파크를 찾다

/거제여행/거제도여행/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


거제시 거제면에 위치한 거제알로에 테마파크 입구.


거제도 특산품인 알로에를 소개합니다.


알로에란?


백합과에 속해있는 다년생 초본으로 열대지방 기후에서 자생되며 그 주산지에 따라 명칭이 불러 오고 있습니다.

알로에 종류마다 다소 차이는 있으나, 대개 창과 같이 길고 끝이 뾰족한 잎의 양쪽 가장자리에 톱니 모양의 가시가 돋고 황색 또는 주황색의 꽃이 피는 외형적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베라, 샤포나리아, 아보레센스의 3개 품종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알로에의 대표적인 세 가지 품종.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937번에 위치한 '거제알로에 테마파크'.

이곳은 지리적으로 거제도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거제대교나 거제대교에서 우회전하여 지방도 1018호선을 따라 갑니다.

거제대교(거가대교가 아님)에서 우회전하면 약 14km 지점에 위치합니다.


거제알로에 테마파크는 거제 알로에를 이용한 창조적 활용과 보존을 통하여 힐링, 즐거움,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알로에족욕체험, 알로에를 이용한 아이들의 음식만들기체험, 성인을 위한 화장품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계절마다 피는 알로에꽃을 관찰 할 수 있는 알로에 테마파크입니다.











이곳 테마파크에는 실내가 공원과도 같이 잘 꾸며져 있습니다.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고, 잠시 새와 친숙할 수 있는 새장도 곁에 있어 좋습니다.

이곳 테마파크에서는 다양한 알로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에 좋다고 하여 알로에 2조각을 8천 원에 구입, 집에서 손질하여 먹어보니 위가 편하다는 느낌입니다.



다양한 알로에 제품.


거제도여행을 하시는 분들 중 알로에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들러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거제알로에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