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맛집

[거제도맛집] 허브와 와인이 만나 숙성 삼겹살을 만들어내다, 삼겹살 전문점 거제 옥포 '허브목장'/거제여행/거제도여행/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거..


[거제도맛집] 허브와 와인이 만나 숙성 삼겹살을 만들어내다, 삼겹살 전문점 거제 옥포 '허브목장'

/거제여행/거제도여행/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거제맛집



허브와 와인이 만났습니다.

만남이란, 둘 만이 만나 사랑을 키우기도 하고, 맛을 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만남 사이에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그 무엇이 존재합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는 중매쟁이가 되겠고, 음식에서는 맛을 내어 사람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허브와 와인이 만나는데 삼겹살이 중매쟁이로 등장했습니다.

이름 하여, 허브와인숙성삼겹살이라고 합니다.

음식점을 전문으로 하는 분들은 이름도 그럴싸하고, 멋지게 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만 손님들의 이목을 끌어 자신이 운영하는 맛 집으로 발길을 옮기지 않을까요?





허브와인 숙성삼겹살.

이름에 끌려 거제 옥포동에 자리한 삼겹살 전문점인 거제 옥포 '허브목장'을 찾았습니다.

널찍한 공간이 마음을 푸근하게 만들어줍니다.

주인장의 친절한 미소는 "한 판 그나하게 먹어 보고 하자"라는 마음을 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선전과 홍보에 이끌려온 대로 허브와 와인이 만난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불판 위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갈비.

침이 꼴깍 넘어가는 것과 동시에 소주 한 잔이 목구멍을 타고 흐릅니다.

쫘~ 하는 신호가 온몸으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고깃살 한 점 입으로 들어가는 이 맛.

뭐라 설명할 것 없는 행복 충만한 시간입니다.















술자리 분위기를 업 시키는 3대 요소는 무엇일까요?

술, 안주 그리고 oo라고 하던데, oo은 무엇인지 알아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술자리는 역시 서로를 잘 아는 사람들끼리 해야 술 맛이 한층 더 나는 것만 같습니다.

거제 옥포동에 자리한 허브와 와인이 만나 숙성 삼겹살을 만들어 내는 옥포 허브목장.

거제도를 찾는 여행자라면 꼭 한 번 들러 진한 고기의 맛을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