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 100경

[거제도여행] [거제도여행] 올 여름 휴가 조용한 피서를 원한다면 거제도 덕원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거제여행/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도해수..


[거제도여행] 올 여름 휴가 조용한 피서를 원한다면 거제도 덕원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거제여행/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도해수욕장개장

거제시 동부면 가배리에 소재한 KT거제수련관. 바닷가에는 덕원해수욕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거제도에 소재한 17개 해수욕장이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52일 동안 개장에 들어갑니다.

개장시간은 06:00~24:00이며, 수영 가능시간은 09:00~18:00입니다.

거제 관내 지역별 해수욕장 현황입니다.


일운면(3) : 와현숲모래해변, 구조라해수욕장, 망치해변

▶ 동부면(2) :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덕원해수욕장

▶ 남부면(3) : 함목해변, 여차해변, 명사해수욕장

▶ 거제면(1) : 죽림해수욕장

▶ 사등면(1) : 사곡해수욕장

▶ 하청면(2) : 옥계해수욕장, 물안해수욕장(칠천도)

▶ 장목면(4) : 황포해수욕장, 농소해수욕장, 구영해수욕장, 흥남해수욕장

▶ 옥포2동(1) : 덕포해수욕장


거제시 동부면에 자리한 덕원해수욕장.


거제도 관내 해수욕장은 모래가 부드럽고, 바닷물이 깨끗하며, 수심도 깊지 않아 가족들과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거제 17개 해수욕장 중 가장 많이 찾는 곳은 학동흑진주몽돌해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모래사장이 아닌, 작은 자갈이 모인 자갈밭으로 거제지역에서 단연 으뜸으로 꼽는 곳입니다.

다음으로, 구조라해수욕장은 모래가 부드러운 긴 모래사장이 장점입니다.


위 지역별로 소재한 해수욕장도 나름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족끼리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거제시 동부면 가배리에 위치한 '덕원해수욕장'입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많이 북적이지 않는 한적한 곳이라, 조용하게 피서를 즐기기 위한 여행자라면 딱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가지역이 없는 곳이라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먹을거리는 사전에 준비가 필요합니다.


해수욕장 인근에는 KT거제수련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덕원해수욕장에서 약 1.2km 지점에는 가배항이 있습니다.

이곳 가배항에서는 통영시 장사도를 여행하는 유람선터미널이 있어 장사도 섬 여행을 하는데도 편리합니다.

올 여름 가족끼리 한적한 곳에서 피서를 즐기고 싶다면 거제시 동부면 가배리에 소재한 '덕원해수욕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