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고향함양/함양맛집

[함양맛집] 주차문제 없고, 내부환경 좋고, 음식 맛도 좋은 함양 가볼만한 맛집 '연꽃 엔돌핀 해물찜'/함양 상림공원 인근에 자리한 해물찜 음식점/분위기 좋은 함양맛집추천

[함양맛집] 주차문제 없고, 내부환경 좋고, 음식 맛도 좋은 함양 가볼만한 맛집 '연꽃 엔돌핀 해물찜'

/함양 상림공원 인근에 자리한 해물찜 음식점/분위기 좋은 함양맛집추천


함양 연꽃 엔돌핀 해물찜 맛 집의 대구뽈찜.


여행지에서 맛 집을 찾아 가기란 그리 쉬운 일은 아닌 듯합니다.

이것저것 따지지 않는다면 어려울 일도 없겠지요.

그러나 모처럼 떠난 여행에서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있는 곳이라면 금상첨화일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대충 인터넷 검색을 해 보지만 현지에 가서 또 검색을 합니다.

보다 나은 맛 집을 찾아 가기 위해서.


여러분은 '음식 맛'과 '깔끔하거나 멋스러운 분위기' 중 어느 것을 중점에 두는지요?

사람마다 차이는 나겠지만, 나는 후자에 속하는 편입니다.

음식 맛이야 배만 채우면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별 문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환경이 아주 옛날 스타일의 식당이라면 제고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구 4만 정도의 작은 도시 함양에서 가볼만한 맛 집은 어떤 곳이 있을까요?

함양지역 맛 집으로는 육지라 횟집은 많지 않은 편이며, 고깃집, 민물고기 어탕집, 찜 종류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은 찜 종류를 주 메뉴로 하는 '연꽃 엔돌핀 해물찜'을 소개합니다.


'연꽃 엔돌핀 해물찜' 음식점은 함양 최고의 여행지인 함양 '상림공원' 주차장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함양군청과는 약 800m 떨어진 곳으로 이곳 주변 건물은 지은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새 건물입니다.

즉, 실내가 신상품(?)인 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맛은 어떨까요?

찜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들러서 좋아하는 찜을 먹어도 크게 속았다는 생각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가격대비 잘 먹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생각입니다.


함양 맛 집인 연꽃 엔돌핀 해물찜 음식점에서는 찜 종류를 주 메뉴로 하고 있습니다.

해물 모듬찜, 아구찜, 가오리찜, 흑태찜 그리고 해물탕과 낙지볶음, 두부전골 등을 정성스레 준비합니다.

지난 9월 초순에 열렸던 함양인삼축제와 물레방아골축제 때 여기에서 대구찜을 먹었습니다.

대구찜은 신 메뉴로 벽에 홍보지를 붙여 소개하고 있으며, 2인용 소에 20000원입니다.

정말, 손님을 생각하는 착한가격이라는 생각이고, 이 가격을 받고 영업을 유지할까 오히려 손님이 걱정할 정도라는 생각입니다.

먹어봐도 4만 원짜리 대구찜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함양여행을 하시는 여행자들께서는 함양여행코스를 돌면서(점심때라면) 이곳에 들러 대구찜으로 점심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후회하지 않은 맛 집을 선택했다고 할 것입니다.

함양 맛 집, 함양 맛 집 추천은 연꽃 엔돌핀 해물찜 음식점을 추천합니다.



함양 '연꽃 엔돌핀 해물찜'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필봉산길 46

. 상호 : 연꽃 엔돌핀 해물찜 함양본점

. 취급메뉴 : 해물 모듬찜, 아구찜, 가오리찜, 흑태(메로)찜, 해물탕, 낙지볶음, 두부전골, 쇠고기전골, 순두부, 영양돌솥밥 등

. 전화번호 : 055-962-9933/010-6669-9393

. 주차장 : 음식점 맞은 편 상림공원 대형 주차장(주차문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