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고향함양/함양맛집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함양 화림동 계곡 농월정 동원가든/함양여행코스/함양 가볼만한 곳/단체손님 전문 함양 동원가든 예약필수

 

함양 화림동계곡 농월정 인근에 자리한 동원가든에서는 닭백숙 1인분에 1만 5000원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오늘은 61, 여름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여름이면 여름휴가를 어디로 떠나볼까라는 생각이 먼저 떠오릅니다.

휴가는 역시 먹는 즐거움이 있어야만 알찬 휴가를 보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 여름 휴가, 어디로 떠나볼까요?

바다도 좋고, 산도 좋고, 강과 계곡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어릴 적은 바다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그늘이 지고, 시원하고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계곡에서 먹는 백숙은 여행의 깊은 맛을 더하기도 합니다.

 

거제도에서 살다가 함양을 제2고향으로 삼은 지 거의 2년이 됐습니다.

함양은 지리산과 덕유산을 품고 있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살기 좋은 곳입니다.

함양여행코스, 함양 가볼만한 곳, 함양 맛 집으로 추천할 만한 곳은 많지만, 오늘은 함양 농월정 주변 동원가든을 소개합니다.

 

농월정은 함양군 안의면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국도 26호선을 따라 전북 장수방면으로 약 3.7km에 이르면 농월정 주차장이 나옵니다.

드넓은 주차장은 주차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바로 인근에는 남덕유산에서 발원한 금강이 흐르는 시원한 계곡이 있는데, 화림동계곡이라 합니다.

화림동 계곡에는 수많은 정자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정자가 바로 농월정입니다.

 

 

 

 

농월정 인근에는 식당이 즐비합니다.

이곳은 여름철 닭·오리백숙이 유명한 곳으로 여름휴가 때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 잡기가 어려울 정도로, 예약이 필수입니다.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을 보면서 먹는 백숙 맛이란 상상만 해도 기분이 들뜨는 일입니다.

 

이곳 농월정 인근 식당에는, 눈에 띄는 맛 집이 있습니다.

·오리 백숙을 전문으로 하는 동원가든인데, 백숙 맛의 비결이 궁금할 정도로 맛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사장님의 말씀을 빌리면, “서울에서 백숙 요리에 내공을 들여 영업을 하다, 약 십 년 전 함양으로 귀촌했다면서, “다시 서울에서의 요리 실력을 발휘하여 지금에 이른다고 요리에 자신감을 보입니다.

 

 

 

 

 

 

 

 

 

실제로 닭백숙을 먹어보니, 살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 듯 모를 듯 하는 향기는 코를 살짝 자극하며 맛을 더해주는 요인입니다.

맛 집은 무엇보다 음식 맛이 최고여야 하지만, 주변 풍경이 좋으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바로 동원가든이 그런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원가든은 또 하나 좋은 점이 있다면, 단체손님을 맞이하는데 최적의 장소입니다.

야외의 넓은 자리는 물론, 필요하면 노래방으로 이동하여 흥겨움을 더할 수 있어 좋습니다.

계모임이나 동호인 모임하기에는 정말로 좋은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계곡에서 흐르는 시원한 물소리를 직접 들으니 귀가 맑아집니다.

초록색으로 칠해진 주변 풍경은 눈이 시원할 정도로 밝아집니다.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만든 요리는 잠시라도 입을 놀릴 시간이 없습니다.

 

올 여름 휴가, 어디로 떠나볼까요?

아직 갈 곳이 정해지지 않았다면 함양 농월정이 있는 화림동계곡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맛 집은 바로 인근에 있는 동원가든, 귀와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라는 것, 잊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동원가든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안의면 육십령로 3077(안의면 월림리 680-4)

. 상호 : 동원가든

. 메뉴 : 닭백숙, 오리백숙 백숙요리 전문

. 예약전화 : 055-962-4400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함양 화림동 계곡 농월정 동원가든/함양여행코스

/함양 가볼만한 곳/단체손님 전문 함양 동원가든 예약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