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고향함양/함양가볼만한곳

[함양여행] 함양산삼축제와 물레방아골축제도 구경하면서, 덤으로 상림공원을 붉게 물들인 꽃무릇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함양여행코스/함양 상림 숲/함양 상림공원 꽃무릇/함양 가볼만한..


[함양여행] 함양산삼축제와 물레방아골축제도 구경하면서, 덤으로 상림공원을 붉게 물들인 꽃무릇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함양여행코스/함양 상림 숲/함양 상림공원 꽃무릇/함양 가볼만한 곳


함양산삼축제와 함양물레방아골축제가 열리는 함양 상림공원 일대에 피어나는 꽃무릇은 이번 주말과 휴일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2017. 9. 8.)


하늘이 더없이 높고 푸릅니다.

결실의 계절이자 수확의 계절은 땀 흘린 농민들에게는 축복의 계절입니다.

축복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함양에서는 신나는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제14회 함양산삼축제와 제56회 함양물레방아골축제가 함양 상림공원(상림숲) 일원에서 절정을 맞고 있습니다.


폐막일은 오는 일요일인 17일까지로, 오늘을 포함하여 딱 3일이 남았습니다.

아직까지 함양산삼축제와 함양물레방아축제를 구경하지 못한 여행자를 위하여 축제의 사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 사진 외에도 다양한 축제장의 모습이 있으나 모두 담지 못한 점이 아쉬울 뿐입니다.


가을이 더욱 깊은 곳으로 빠져듭니다.

축제가 열리는 함양 상림 숲인 상림공원 일대에는 명품 꽃으로 알려진 꽃무릇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꽃무릇은 숲 속 그늘에 잘 자라는 꽃으로 매년 이맘때 단아한 모습으로 선을 보입니다.

지역마다, 그 해 기온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9월 20일 전후가 최고의 절정기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을 맞아 산삼축제와 물레방아축제를 구경하러 함양에 오시는 여행자는 아름다운 꽃무릇도 덤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함양여행코스에서 빼 놓지 마시고 함양 상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축제를 구경하시고 꽃무릇의 자태에 반해 보셔도 좋을 곳입니다.

함양 가볼만한 곳으로 함양산삼축제와 함양물레방아축제의 장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제 3일이 남았군요.

이 좋은 가을날 훌쩍 떠나는 여행도 좋을 것입니다.


옛 추억을 되살려주는 물레방아골 심마니 저잣거리 모습입니다.














'더 함양농식품관' 내부 전시 모습으로, 함양 특산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14회 함양산삼축제 메인 부스라 할 수 있는 산삼 전시장입니다.







그 외 축제장의 모습들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는 함양 상림공원 일대에 피어나는 가을꽃의 대명사 꽃무릇 풍경입니다.

9월 8일 촬영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