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지역

[거창여행] 거창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허브향이 진한 ‘민들레울’/거창여행코스에서 힐링하기 좋은 ‘민들레울’/은은한 향기를 맡으며 마시는 차 한 잔, 거창 ‘민들레울’

 

[거창여행] 거창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허브향이 진한 민들레울

/거창여행코스에서 힐링하기 좋은 민들레울’/은은한 향기를 맡으며 마시는 차 한 잔, 거창 민들레울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에 위치한 '민들레울'.

 

봄철,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다.

여행은 사람마다 생각하는 바가 달라 여행의 목적이나 행선지도 다를 수밖에 없다.

어떤 이는 먹기 위해 맛 집을 찾을 것이고, 어떤 이는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경치 좋은 곳으로 떠날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은 역사와 문화 학습을 위한 여행으로, 또 다른 많은 사람은 이것 모두를 다 즐기기 위해 여행을 하리라.

아무렴 이면 어떨까, 여행에서 즐거움이 가득하면 좋지 않을까.

 

요즘 여행은 힐링을 동반한다고 하죠.

하기야, 먹고 즐기고 풍경을 감상하면서 심신이 안정되면 더 이상 무엇을 바랄까.

그럼에도 오늘 소개하는 이곳은 힐링에 아주 도움이 되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경남 거창군으로 떠나는 여행자는 꼭 들러 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에 위치한 민들레울이라는 상호를 달았으며, 허브와 아로마를 판매하면서 찻집도 운영하고 있다.(055-942-5006)

이곳은 국가지방지원도 37번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월성군립공원을 지나 덕유산에 이른다.

동남쪽으로 수승대관광지와 거창군 소재지가 나온다.

 

그럼, 왜 이곳에 가봐야 할까?

앞서 언급한대로 이곳은 힐링하기 좋은 허브와 아로마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허브란, '푸른 풀'이라는 라틴어 허바(Herba)에서 유래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향이라는 의미를 지니기도 하지만, 정확히 말하면 향을 함유한 식물을 말한다.

아로마는 향기, 방향, 냄새라는 뜻이며, 테라피는 치료, 치료효과, 긴장을 풀어주는 치료라는 뜻으로 해석된다.

, 허브, 아로마, 아로마 테라피 등 이런 용어를 많이 쓰는데, 정확히 알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다.

 

 

 

 

 

 

 

 

 

민들레울에 들어서면 달콤한 향기가 코를 자극하고 온 몸으로 파고드는 느낌이다.

이곳이 어떤 곳인지 모르고 들어서는 여행자는 향기에 취해 쓰러질지도 모른다.(좀 과장되었음.)

그만큼 아로마에 취할 수 있다는 말이며, 고풍스러운 모암정은 옛 정취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앞으로는 덕유산에서 흘러내려온 물이 소리를 내며 흐르는데, 이 모습만 봐도 힐링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곳에서는 아로마 오일도 판매하고 있는데, 종류도 10여 가지가 넘는다.

은은한 향기 나는 곳에서 진한 차 한 잔을 마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거창여행을 하면서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면 이곳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 터.

거창여행코스, 거창 가볼만한 곳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다.

 

 

 

 

[거창여행] 거창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허브향이 진한 민들레울

/거창여행코스에서 힐링하기 좋은 민들레울

/은은한 향기를 맡으며 마시는 차 한 잔, 거창 민들레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