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농사

[블루베리 효능] 함양 까끔이골농장 블루베리 직거래 판매 및 블루베리 1kg 가격

함양 안의면에 소재한 '까끔이골농장' 블루베리.

함양 블루베리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지요?

높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함양은 서늘한 기후조건으로 당분 함량이 높은 과실을 생산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6월 초순경부터 시작되는 블루베리 수확은 7월로 접어드는 지금 최고의 수확기를 맞고 있습니다.

함양 안의면에 소재한 ‘까끔이골농장’.

까끔이골농장에서는 블루베리 묘목 및 열매를 판매하는 블루베리 농장입니다.

지금 한창 블루베리 수확시기를 맞아 하루에 수확하는 양도 200~300kg이나 됩니다.

블루베리 당도는 13브릭스 내외로 지금이 가장 높은 수치가 나오는 시기입니다.

블루베리 효능으로서는 일반적으로 눈 건강에 좋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베리를 장기간 꾸준히 먹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피를 맑게 하고 혈관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심혈관질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나 역시 심장이 그리 건강하지 못해 블루베리를 꾸준히 먹어 본 결과, 기분인지는 모르겠으나, 그 전과는 달리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을 느끼기도 합니다.

6월부터 7월까지 수확하는 블루베리.

함양 가끔이골농장에서 수확하는 블루베리, 눈 건강과 심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로,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택배는 어떻게 보낼까요?

사실, 블루베리는 수확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수확 후 배송에 이르기까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블루베리는 수확 즉시 물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건조실로 옮겨 물기를 제거합니다.

이후 10℃ 정도 저온 냉장실에 보관 후, 아래 사진과 같이 아이스 팩을 넣어 포장하여 배송하며, 수확 때 그 싱싱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수확 및 택배 경로

☞ 농장에서 수확 ⇒ 건조실 즉시 옮김 ⇒ 저온 냉장실 보관 ⇒ 아이스 팩 넣어 포장 ⇒ 택배 발송 ⇒ 고객 전달

 

◆ 함양 가끔이골농장 찾아오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안의면 황마로 217

. 블루베리 가격 : 1kg 2만 원

. 포장단위 : 1kg, 2kg, 3kg, 5kg, 10kg

. 문의 : 전상진(010-3881-2346)/ 심윤순(010-4579-2343)

. 작목종류 : 블루베리 묘목판매/ 블루베리·아로니아 열매 판매/ 블루베리 수확체험농장 운영

 

※ 35번 고속국도 지곡IC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덕분으로 올해 블루베리 판매를 완료하였습니다.(2019. 7. 12.)

내년에도 보다 더욱 좋은 품질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블루베리 효능] 함양 까끔이골농장 블루베리 직거래 판매 및 블루베리 1kg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