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맛집

[거제도맛집] 와현해수욕장 주변에 자리한 해금강·외도 유람선터미널 2층 와현횟집/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도맛집] 와현해수욕장 주변에 자리한 해금강·외도 유람선터미널 2층 와현횟집

/거제도 가볼만한 곳

 

가오리, 볼락, 자리돔으로 만든 싱싱한 회 한 접시.

 

[거제도맛집] 와현해수욕장 주변에 자리한 해금강·외도 유람선터미널 2층 와현횟집

/거제도 가볼만한 곳

 

이제 6월도 거의 지나고 7월이 다가옵니다.

7월이 되면 전국의 해수욕장은 개장을 하고 사람들은 바닷가로 피서를 떠납니다.

기다란 바나나보트를 타고 물에 빠지면서 즐거운 환호성을 내지르면서 추억을 만들어 돌아갑니다.

 

황금 빛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거제도 와현해수욕장.

이곳 와현해수욕장도 개장 준비를 서두르고 있으며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입니다.

이 해수욕장 바로 인근에는 '거제도 제1의 여행지'라 할 수 있는 외도·해금강 유람선 터미널이 있습니다.

피서를 즐기면서 유람선을 타고 선상여행을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윤기나는 도다리회는 횟감을 써는 방향에 따라 맛이 달라질 정도로 큰 차이를 보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유람선터미널 2층에 자리한 와현횟집입니다.

이 맛 집은 와현마을 이장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손님들에게 봉사정신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싱싱한 활어에 위생적인 횟감 손질로 다듬은 횟감은 졸깃한 맛을 내어줍니다.

특히, 여름철이 제철인 자리돔은 물회 재료로 제격이라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횟감입니다.

가오리회와 도다리회도 씹는 맛이 좋게 느껴집니다.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주차문제죠.

이런 주차문제만 해결해도 더운 날씨에 짜증나는 기분은 확실히 줄여들 것입니다.

와현횟집 주변에 드넓은 주차장은 여행자의 불편을 없애주는 좋은 조건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와현횟집 주인장이 소유한 작은 배는 낚시도 함께 즐길 수가 있습니다.

 

 

 

 

 

와현횟집 주인장은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한 '외도숲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펜션을 이용하는 여행자에게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올 여름 거제도 와현해수욕장을 찾는 여행자라면, 와현횟집과 외도숲펜션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황금빛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거제도 와현해수욕장.

 

와현횟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해변길 46(일운면 와현리 619번지)

. 상호 : 와현횟집

. 메뉴 : 돔, 광어, 자리돔 등 생선회/ 문어, 해삼, 멍게 등 해산물/ 낙지전골, 매운탕 등

. 전화번호 : 055-681-8090

. 수용인원 : 약 100명

 

☞ '외도숲펜션' 바로가기

 

 

 

 

 

 

 

 

 

 

 

 

[거제도맛집] 와현해수욕장 주변에 자리한 해금강·외도 유람선터미널 2층 와현횟집

/거제도 가볼만한 곳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