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여행]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마지막 날, 대단원의 막은 내리고

 

 

[거제여행] 거제시 고현항에서 펼쳐진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야경 모습.

 

[거제여행]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마지막 날, 대단원의 막은 내리고

 

거제도에서 국내 처음으로 열린 '꿈의 바닷길' 축제.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그 마지막 날,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거제시가 지난해부터 야심차게 준비해온 해양축제인 만큼 우려도 많았지만, 무난히 치렀다는 평가 속에 축제 치뤄 진 해양축제. 오늘밤 그 화려한 막을 내리는 것을 끝으로 주간과 밤까지 축제는 이어집니다.

 

[거제도여행] 거제시 고현항에서 펼쳐진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불꽃놀이 장면.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선상에 흐르는 흥겨운 음악세상. 인기 트로트 가수와 전통 민요가 만들어 내는 흥겨운 무대로 가족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특히 효의 한마당이 펼쳐질 이번 무대에는 어르신 여러분들의 흥겨운 한마당이 될 것입니다. 효 콘서트는 오페라크루즈 공연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펼쳐지며, MC 이상용을 비롯하여 배일호, 김정연, 이수진, 바이올렛 등이 출연합니다.

 

화려한 불꽃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해상 미디어 아트쇼. 아쉬운 마음으로 다음해를 기약하고 더 크고 더 멀리 뻗어가는 거제시의 마음을 담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입니다. 해상 미디어아트 & 불꽃쇼는 해상무대에서 3회 펼쳐질 것입니다.

 

[거제여행]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특설무대 야경모습.

 

5일간 펼쳐졌던 축제는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다양한 거제의 색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던 축제인 만큼 폐막식 역시 화려하게 장식됩니다. 다양한 축하공연과 쇼를 통해 거제시의 화려함과 웅장함을 마지막까지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폐막식은 해상무대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강산에, 김종서 등이 출연하는 축하공연도 펼쳐집니다.

 

 

 

 

 

 

[거제도여행] 거제시 고현항에서 열린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불꽃놀이 행사.

 

 

57일(월) |5일차

. 효 콘서트 : 오페라크루즈 공연장 |오전 11시 ~ 오후 1시

. 해상 미디어아트 쇼 & 불꽃쇼 : 해상무대 |지정시간 3회

. 폐막식 : 해상무대 |오후 7시 ~ 오후 9시

 

 

[거제도여행]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거제시 고현항에 설치된 '꿈의 바닷길'.

 

 

[거제여행]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마지막 날, 대단원의 막은 내리고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