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맛집

쪽빛바다와 함께하는 오리한식 전문집 해송 거제도 맛 집/거제도 가볼만한 곳

 

 

쪽빛바다와 함께하는 오리한식 전문집 해송 거제도 맛 집/거제도 가볼만한 곳

 

 

쪽빛바다와 함께하는 오리한식 전문집 해송 거제도 맛 집/거제도여행

 

경남 거제 지세포항.

이곳은 항아리를 닮은 아름다운 항구로서 그림 같은 요트가 정박해 있는 곳입니다.

평일을 비롯하여 특히 주말과 휴일이면 요트와 윈드서핑이 항구에 수를 놓습니다.

정말로 쉽게 볼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바로 인근에는 오는 6월 13일 문을 여는 대명거제리조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행은 볼거리, 먹거리 그리고 잠 잘 곳이라고 합니다.

어느 지역을 여행하더라도 이 세 가지는 필수충분조건이라는 생각입니다.

어느 것 하나 소홀 할 수 없는 것들이죠.

그런 의미에서 볼 때 거제도의 자연 풍경은 이 세 가지 조건에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먹거리가 중요하겠죠.

 

 

 

먹거리는 사람마다 제 각각 취향이 다르다 보니 어떤 음식을 권하더라도 입에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육류는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갯가에서 나고 자라서 그런지 싱싱한 회를 즐겨 찾곤 합니다.

거제도는 사면이 바다로 횟집이 많으며, 많은 여행자도 회를 찾곤 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맛 집은 횟집이 아닙니다.

오리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집인데요, 한번 먹어보니 호박과 함께하는 오리요리가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깔끔한 실내분위기와 편안한 의자는 음식을 먹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거제도 쪽빛바다도 마음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식사를 마치고는 별도로 마련된 여유로운 공간에서 차를 한잔 하며 깊은 대화도 나눌 수 있어 좋습니다.

거제도를 찾는 여행자들 중 오리한식 요리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가도 좋을 것입니다.

 

주인의 친절한 모습과 편안한 자리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있는 오리요리가 여행자를 기다릴 것입니다.

 

 

 

 

 

 

☞ 해송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772-2(지세포 해안로 72)

. 상호 : 해송

. 전화번호 : 055-682-3588

. 메뉴 : 약선 오리황토구이/단호박 훈제오리 가마구이/유황오리 한방백숙/유황오리훈제 로스구이 등

. 주차문제 : 주차문제는 전혀 없음

 

 

 

 

 

쪽빛바다와 함께하는 오리한식 전문집 해송 거제도 맛집/거제도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