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농사

[블루베리/복분자] 성실하고 금실좋은 부부가 운영하는 오복곶농원에서 블루베리와 복분자를 직거래 판매합니다/블루베리 효능/복분자 효능/복분자 판매하는 곳/블루베리 판매/블루베리 직..


[블루베리/복분자] 성실하고 금실좋은 부부가 운영하는 오복곶농원에서 블루베리와 복분자를 직거래 판매합니다

/블루베리 효능/복분자 효능/복분자 판매하는 곳/블루베리 판매/블루베리 직거래/복분자 판매


경남 함양 땅에서는 블루베리와 복분자가 수확시기를 맞아 한창 열매따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블루베리와 복분자.

건강식으로 인기가 높은 블루베리와 복분자는 지금 한창 수확시기를 맞아 열매 따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블루베리는 항암효과를 비롯하여 심혈관 질환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며, 복분자도 블루베리처럼 항암효과를 비롯한 혈관질환 예방, 다이어트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경남 함양 땅에서는 블루베리와 복분자가 수확시기를 맞아 한창 수확 중에 있습니다.

블루베리는 함양 특산물로이며, 복분자는 일부 농가에서 양질의 복분자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블루베리와 복분자를 생산하는 농가를 소개합니다.

부부가 운영하는 농원은 '오복곶농원'으로, '오복곶'의 오는 오미자, 복은 복분자, 곶은 곶감의 약어를 딴 이름입니다.

블루베리도 수 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생산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공급되고 있습니다.

오복곶농원이 곳은 경남 함양군 지곡면에 소재합니다.

이 농원은 죽풍원의 이웃으로 부부사이 금실도 좋아 언제나 함께하며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하루에 열 번을 만나도 언제나 웃는 얼굴로 맞이합니다.


블루베리와 복분자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놀라운 10가지 블루베리 효능


항암효과/ 심혈관 질환의 예방 및 개선/ 두뇌 노화 억제 및 기억 능력 향상/ 피부미용/ 시력개선 및 눈 건강/ 당뇨개선/ 다이어트/ 발기부전 및 성기능 개선/ 뼈 건강/ 요로 감염증의 예방







복분자 효능


항암효능/ 혈관질환 예방/ 뇌 건강/ 눈 건강/ 갱년기 증상 개선/ 불임예방/ 탈모예방/ 다이어트/ 노화방지/ 다이어트 등


2017. 6. 23.


2017. 6. 23.


2017. 6. 14.


2017. 6. 11.


2017. 6. 9.


2017. 6. 9.


2017. 6. 8.


2016. 5. 26.


물 좋고, 공기 좋은 곳에서 생산되는 블루베리와 복분자.

건강을 위하여 제철에 생산되는 블루베리와 복분자로 여름을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성실하고 금실 좋은 부부가 운영하는 함양 오복곶농원입니다.


오복곶농원


. 위치 : 경남 함양군 지곡면 중방마을

. 주생산품 : 블루베리, 복분자, 오미자, 곶감 등

. 연락처 : 010-4935-4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