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농사

[블루베리 체험농장] 함양행복찾기농원의 블루베리 수확 체험농장 운영/블루베리에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블루베리, 함양행복찾기농원 블루베리 농장체험

 

블루베리 꽃. 정말 예쁘지 않습니까?

눈 건강에 좋다는 블루베리.

다가오는 6월이면 블루베리 열매를 수확하는 때입니다.

블루베리 열매는 6월초부터 말경까지 약 1개월 동안 진행되는데, 저희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 체험농장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은 함양군 지곡면 남효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만주의 블루베리 묘목에서 열매를 수확할 예정입니다.

 

♣ 함양행복찾기농장 블루베리 수확 체험농장으로 떠나보자.

 

지금은 블루베리가 꽃눈을 피워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꽃눈은 열매로 결실을 맺어 저희 함양행복찾기농원을 찾는 체험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블루베리 수확 체험농장 운영과 관련한 세부적인 계획은 곧 공지할 계획입니다.

블루베리 체험농장은 예약제로 운영할 계획이며, 일정한 양을 구매하시는 체험자 가족에게는, 4년생 묘목 1그루를 선물로 드릴 계획입니다.

 

이밖에 구체적인 계획은 곧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 블루베리 체험농장은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으로,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농촌에 살던 고향의 추억을 일깨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하는 블루베리 수확체험 농장 추억 만들기.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 블루베리 수확 체험을 통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블루베리 꽃눈, 6월이면 블루베리 수확이 한창입니다.

블루베리에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먼저, 블루베리는 기능성 물질로서, 카르티노이드, 섬유질, 엽산, 살리실산, 비타민 B, C, D, E, K 등과 플라보놀 그리고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효능으로서는, 시력개선, 노화예방, 기억력 향상, 간 기능개선, 심장 및 혈관 기능 개선, 뼈 및 치아보호 그리고 항암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루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 건강에 좋다는 것은 익히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 운영하는 블루베리 체험농장.

건강도 챙기시고, 아름다운 추억도 만드시는, 함양으로의 알찬 여행길에 올라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올려주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함양행복찾기농원

. 위치 : 경남 함양군 지곡면 남효마을

. 연락처 : 권창식

 

지난 해 함양행복찾기 농원에서의 블루베리 수확 모습.

[블루베리 체험농장] 함양행복찾기농원의 블루베리 수확 체험농장 운영/블루베리에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블루베리, 함양행복찾기농원 블루베리 수확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