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농사

[블루베리 묘목판매]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 블루베리 묘목을 판매합니다/블루베리 4년생 묘목 가격 및 블루베리 묘목 심는 시기/안토시아닌 성분으로 눈 건강에 좋다는 블루베리 효능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 키우고 있는 4년생 블루베리 묘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노화예방, 기억력 향상, 간 기능개선, 심장 및 혈관 기능 개선, 뼈 및 치아보호 그리고 항암효과 등이 블루베리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블루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성분으로 블루베리를 장기적으로 먹을 경우,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블루베리 묘목을 판매하는 함양행복찾기농원.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 묘목을 대량으로 재배하고 있으며,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올해만 하여도 약 7천 주의 묘목이 팔려나갔습니다.

 

주 고객층은 퇴직을 앞둔 분들로서 영농과 건강유지 그리고 여가활동 차원에서 많이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3월 5일부터 시작된 블루베리 묘목판매는 5월인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4일 현재의 블루베리 묘목상태는 꽃눈이 떨어지는 상태로, 이는 열매를 맺기 위한 과정입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주로 4년생 묘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2년생이나 3년생 묘목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블루베리 묘목 가격은 대량으로 구입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소량 구입 시에도 타 농장보다는 싼 가격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꽃눈이 많이 달렸습니다.

블루베리 묘목은 뿌리를 뽑은 채로 판매되는 일반 묘목과는 달리, 화분에 담은채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묘목 심는 시기에 대해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나무심기 철이 지나가는 5월입니다.

 

블루베리 묘목을 한 번 키워보시고 싶은 분이 계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함양행복찾기농원

. 위치 : 경남 함양군 지곡면 남효마을

. 대표 : 권창식

 

 

[블루베리 효능]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 블루베리 묘목을 판매합니다/블루베리 4년생 묘목 가격 및 블루베리 묘목 심는 시기/안토시아닌 성분으로 눈 건강에 좋다는 블루베리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