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공연전시

[거제여행] 투란도트 거제문화예술공연/오페라 투란도트가 뮤지컬로 온다!

 

[거제 가볼만한 곳] 뮤지컬 투란도트 거제문화예술회관 공연

 

 

[거제여행지] 뮤지컬 투란도트 거제문화예술회관 공연

 

오페라 투란도트가 뮤지컬로 거제에 온다!

푸치니 오페라의 감동을 뮤지컬로!!!

그랜드 오페라의 대명사로 여겨 왔던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가 뮤지컬로 공연된다. 기존 오페라가 뮤지컬화 되기는 흔치 않으나, 오페라 원작의 음악과 느낌을 그대로 살려 영상무대와 함께 우리말로 공연되어진다. 즉, 관객들은 폴 포츠의 노래로도 익히 알려진 '공주는 잠 못 이루고(Nessun Dorma)' 등 오페라 투란도트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우리말로 듣게 된다.

 

공연일정

. 공연일시 : 11월 9일(금) 오후 7시 30분/ 11월 10일(토) 오후 3시, 오후 7시

. 공연장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공연가격 : R석 70,000원/ S석 5만원

. 관람연령 : 초등학생 이상

. 공연예매 : 055-680-1050~1

.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

 

 

 

예술성과 대중성이 결합된 『2012 뮤지컬 투란도트

'2012 뮤지컬 투란도트'의 음악은 푸치니의 원곡을 중심으로 컴퓨터 미디음악으로 편곡되었고, 전체 우리말 공연과 함께 원작 내용의 효과 있는 삭제를 통하여 뮤지컬적인 효과를 살렸다. 무대는 움직이는 영상위주로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다. 장면마다 다양한 영상 변화로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뮤지컬 무대를 넘나드는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배역을 맡으며 연기팀과 무용단이 다이내믹한 무대를 살리게 된다. 특히 중국무술과 발레 안무는 투란도트의 극적 효과를 더욱 살릴 예정이다. 뮤지컬 투란도트는 오페라 투란도트의 예술성에 뮤지컬의 다양한 대중성을 접목시킨 새로운 시도라 할 수 있다.

 

투란도트 줄거리

고대 중국 황제의 딸인 투란도트는 타타르인에 대한 복수를 위해 자신에게 구혼하는 젊은이들에게 세 가지 수수께끼를 내어 풀지 못하면 참수형에 처하였다. 칼라프 왕자는 아버지 티무르와 왕자를 사랑하는 노예 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투란도트의 아름다움에 반해 수수께끼에 도전한다. 문제를 풀었음에도 불구하고 칼라프는 투란도트가 당황해하자 자신의 이름을 맞히면 공주의 승리를 인정하겠다고 말한다.

 

공주는 이름을 알아내기 위해 칼라프의 아버지 티무르와 노예 류를 체포해 왕자의 이름을 대라고 강요하지만 류의 사랑하는 갈라프를 위하여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결국 투란도트는 칼라프의 열렬한 사랑에 감동되어 마음을 돌리고 두 사람의 사랑으로 극은 막을 내린다.

 

 

사랑으로 녹아내리는

얼음공주 투란도트의 수수께끼

『투란도트』는 중국 전설에 바탕을 둔 우화다. 어머니의 잔인한 죽음을 통해 사람에 대해 마음을 닫은 얼음공주 투란도트는 자신에게 청을 해오는 남자들에게 세 가지 수수께끼를 내고, 수수께끼를 맞히는 자와 결혼한다는 조건으로 맞추지 못하는 도전자들을 모두 죽인다. 이때 나타난 타타르의 왕자 칼라프는 투란도트의 아름다움에 반하고, 수수께끼에 도전하고, 얼음공주 투란도트는 수수께끼를 모두 맞힌 칼라프의 뜨거운 사랑에 꽁꽁 얼어붙어있던 마음이 녹아내린다.

 

저도 모처럼 뮤지컬을 관람하려고 합니다.

저와 같이 근무하는 동료 20여 명과 함께, 가을 단합대회로 투란도트 관람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깊어가는 이 가을날!

여러분도 평소 관심 있는 공연 관람으로 가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거제여행지] 투란도트 거제문화예술회관 공연/오페라 투란도트가 뮤지컬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