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맛집추천] 함양 가볼만한 맛 집, 국물 맛이 끝내주는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

/함양여행코스에서 거창과 장수로 연결되는 안의면의 남촌짬뽕 맛 집 추천/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

 

함양맛집에서 가볼만한 음식점으로 함양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 맛 집의 남촌짬뽕.

 

함양여행에서 가볼만한 함양맛집은 어디로 가면 될까?

 

여행지에서 믿고 가볼만한 맛 집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블로거들 역시 맛 집을 추천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 터.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고 좋아하는 메뉴도 다르기에.

 

경남 서북부에 위치한 함양.

함양은 인구 4만의 작은 군으로, 군청 소재지가 있는 1개 읍과 10개 면으로 구성돼 있다.

지리산 칠선계곡과 백무동계곡이 있는 마천면과 휴천면이 있고, 덕유산 인접에는 서상면이 자리하고 있다.

백운산 방향으로는 백전면이 자리하고, 기백산과 황석산 방향으로 안의면과 서하면이 자리하고 있다.

 

안의면은 인구가 4800여 명으로 함양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이 사는 면이다.

안의면은 국도 3호선, 24호선, 26호선이 관통하는 교통의 목으로서, 인근 거창군청까지 16.0km 떨어져 있고, 전라북도 장수로 이어지는 육십령 재를 넘는 입구에 위치에 있다.

안의면은 조선시대 현이 자리한 고을로 선비의 고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함양군청과는 17.5km 떨어져 있는 안의면.

안의면에서 가볼만한 맛 집은 어디일까?

,,, 거창하게 맛 집이라고 할 것 까지는 없지만, 그래도 맛을 느껴 볼만한 식당이라 소개해 본다.

시골 식당이야 다 거기서 거기 수준이라 생각하면 오히려 편하지 않을까 싶다.

반찬이 여러 종류가 나오는 식당이더라도 젓가락이 가는 찬은 실제로 얼마나 될까.

그럴 때면 오히려 중국집을 찾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다.

 

 

 

안의면에 소재한 중국집은 세 군데가 있다.

이 중에서 짬뽕 맛이 좋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 남촌짬뽕식당이다.

사실 중국음식은 1년에 먹어봐야 한 두 번이면 많이 먹는 편에 속하는 사람이라, 중국집에 가는 것이 꺼려졌지만 지인을 따라 가봤다.

 

남촌짬뽕 맛 집은 그저 평범한 중국집과 같은 분위기의 식당이다.

자리에 앉아 국물 맛이 끝내 준다는 짬뽕을 주문하고 얼마 있으니 음식이 나온다.

찬이래야 다른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양파 썬 것과 노란 무가 전부.

먼저 국물을 한 숟갈 떠 먹어보니 맛이 좋은 느낌이다.

국물 색깔은 빨개도 맵지도 않을뿐더러 진한 국물 맛이 우려진 것이 온몸으로 전해온다.

홍합을 비롯한 해물도 신선한 느낌이고, 면발도 식감이 부드럽다.

 

음식을 다 먹고 주인장에게 소문 듣고 찾아왔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맛이 좋다라며 국물을 우려내는 비결이 뭐냐고 물으니 웃음으로 답을 대신하는 주인장이다.

영업비밀이라는 생각이 들어 더 이상 묻지 않고 밖으로 나왔다.

시골의 허름하게 보이는 식당이라도 한 번 정도는 먹어 볼만한 중국음식인 짬뽕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함양여행에서 거창과 장수방면으로 가다 만나는 곳 안의면.

점심시간 전후, 함양여행코스에서 안의면 방향으로 이동하는 여행자라면,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 음식점에 들러 국물 맛이 끝내주는 짬뽕 한 그릇을 먹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함양 가볼만한 맛 집으로 함양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 맛 집을 추천합니다.

 

 

 

 

 

 

 

함양 맛 집 남촌짬뽕음식점 찾아 가는길

. 위치 : 함양군 안의면 종로길 1(안의면 금천리 57-5)

. 상호 : 남촌짬뽕

. 메뉴 : 짬뽕류, 짜장면, 우동, 콩국수, 탕수육 등 중국음식

. 전화번호 : 055-962-5280

 

 

 

 

 

 

 

[함양맛집추천] 함양 가볼만한 맛 집, 국물 맛이 끝내주는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

/함양여행코스에서 거창과 장수로 연결되는 안의면의 남촌짬뽕 맛 집 추천

/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함양군 안의면 금천리 57-5 | 남촌짬뽕
도움말 Daum 지도

'제2의고향함양 > 함양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양 맛집] 깔끔한 환경과 착한가격을 자랑하는 함양 맛집추천, 천령포크 식육식당/함양여행코스에서 가볼만한 함양 맛집/함양 가볼만한 곳, 한우와 한돈 농장직영 도소매운영 함양 맛집  (2) 2019.04.09
[함양맛집추천] 함양 가볼만한 맛 집, 국물 맛이 끝내주는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함양여행코스에서 거창과 장수로 연결되는 안의면의 남촌짬뽕 맛 집 추천/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  (7) 2018.12.13
[함양맛집] 함양여행에서 메기 매운탕과 메기 찜을 먹으려면 ‘수동메기매운탕’으로/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정력을 증강시켜 주는 메기매운탕 효능/메기매운탕 맛있게 먹는 방법  (2) 2018.11.26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3) 2018.06.01
[함양맛집] 주차문제 없고, 내부환경 좋고, 음식 맛도 좋은 함양 가볼만한 맛집 '연꽃 엔돌핀 해물찜'/함양 상림공원 인근에 자리한 해물찜 음식점/분위기 좋은 함양맛집추천  (5) 2017.10.03
[함양맛집] 함양·거창에서 고기 맛이 제일 좋다는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거창맛집추천/거창여행/거창가볼만한곳/거창여행코스/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함양가볼만한곳/함양맛집추천  (7) 2017.02.02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8.12.13 0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짬뽕 먹은지 오래된것 같습니다.
    얼큰하게 한 그릇 하고 싶습니다.

  2. Favicon of https://travelyoungdo.tistory.com BlogIcon 영도나그네 2018.12.13 15: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이렇게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추위를
    잊게 만들것 같습니다..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3. Favicon of https://gdlsg.tistory.com BlogIcon 도생 2018.12.13 2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큰한 짬뽕은 오늘같이 눈오고 쌀쌀한 날에 잘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행복하세요^^

  4.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8.12.14 05: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나게 먹고 갑니다.
    ㅎㅎ

  5. 샤방샤방 2019.01.29 2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이 끝내줍니다 함양군 안의면. 중심지에 위치합니다 짜장도 맛나고 탕수육도 맛나고 특히 여름에 콩국수 밀면도 끝내 줘요 좋은대료로 공수. 해. 와서 드시면 건강해지고 너무 너무 맛있어요~~^^♡

  6. 샤방샤방 2019.01.29 22: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특히 짬뽕은 아주아주 유명합니다

  7. 진성그룹대표 2019.05.04 14: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짜장 짬뽕 주문해서 나오는데까지 42분 걸렸습니다. 일단 여기서 감점 -10000점, 그리고 짬뽕 국물이 이맛도 저맛도 아닌 그냥 싱거운 덜 매운 국물이라는 생각정도 드네요... 여기서 또 -10000000점 감점... 위어 글 쓰신분들이 뭐하시는 분들이신지 궁금하네요...

 

[함양맛집] 함양여행에서 메기 매운탕과 메기 찜을 먹으려면 수동메기매운탕으로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정력을 증강시켜 주는 메기매운탕 효능/메기매운탕 맛있게 먹는 방법

 

함양 수동면에 위치한 수동메기매운탕 맛 집의 수제비가 들어간 메기매운탕.

 

모처럼 떠난 여행이나 출장에서 먹는 즐거움이란, 그 어느 일보다도 더 기다려질 것입니다.

또 이와는 반대로 낯선 곳에서 어떤 음식을 먹어야할지는 고민거리 중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입맛에 쏙 맞는 맛 집을 찾는 것도 그리 쉬운 일도 아닐 테고 말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맛 집을 소개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실감합니다.

각자 음식을 찾는 취향이 다르고 입맛이 다르기 때문이라 그럴 것이겠지요.

 

그래서 저는 이런 음식을 하는 식당이 어느 곳에 있다하는 정도로 소개할까 합니다.

함양은 경남 서북부에 위치한 작은 군에 속한다고 할 것입니다.

함양에서 산 지 2년의 짧은 세월이라 그런지 특별한 맛 집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그 동안 몇 번 가 본 식당치고는 음식 맛이 좀 괜찮지 않나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메기탕을 전문으로 하는 함양군 수동면에 위치한 수동메기매운탕맛 집.

주 메뉴는 메기매운탕과 메기 찜 두 종류입니다.

나오는 반찬도 김치와 양파 고추장무침 두 가지가 전부네요.

~~~ 생각해도 좀 부족한 듯 하긴 합니다.

그래도 한 번씩 갈 때 보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찾곤 한답니다.

싱싱한 메기를 넣고 푹 끓여서 그런지 육질도 괜찮고 국물 맛도 시원하게 잘 나온다는 느낌입니다.

 

 

 

 

 

 

음식점 벽에 붙어 있는 메기와 관련한 홍보사항입니다.

 

메기의 영양

수분, 단백질, 지방, 칼슘, , 철분, 비타민B가 풍부합니다.

 

메기의 효능

. 수종을 다스리고 이뇨를 도와줍니다.

. 복막염, 부종에 효과가 있습니다.

. 당뇨병 환자에게 최적의 식품입니다.

. 조갈증과 치질에 좋습니다.

. 만성심장병에 좋습니다.

. 저칼로리 고단백식품으로 약해진 기운을 보하고 정력을 증진시켜주는 효능이 큽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 매운탕을 충분히 끓인 후 야채와 수제비를 먼저 드세요.

. 고기를 좀 더 끓여 드세요, 그러면 국물 맛이 한층 좋아집니다.

. 취향에 따라 제공된 고추냉이, 간장, 소스에 고기를 찍어 드세요.

 

수동메기매운탕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수동면 거함대로 621(원평리 734-23)

. 상호 : 수동메기매운탕

. 메뉴 : 참게 메기매운탕/ 메기매운탕/ 메기찜/ 메기구이 등

. 전화번호 : 055-963-5536

. 주차문제 전혀 없으며 50명 내외 단체손님도 가능

 

 

 

함양여행을 하면서 특별히 가볼만한 음식점을 찾지 못한다면 함양 수동면에 위치한 수동메기매운탕음식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수동메기매운탕 음식점에서는 메기를 주 재료로 하여 매운탕과 찜 두 가지 음식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함양맛집] 함양여행에서 메기 매운탕과 메기 찜을 먹으려면 수동메기매운탕으로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정력을 증강시켜 주는 메기매운탕 효능

/메기매운탕 맛있게 먹는 방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함양군 수동면 원평리 734-23
도움말 Daum 지도

'제2의고향함양 > 함양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양 맛집] 깔끔한 환경과 착한가격을 자랑하는 함양 맛집추천, 천령포크 식육식당/함양여행코스에서 가볼만한 함양 맛집/함양 가볼만한 곳, 한우와 한돈 농장직영 도소매운영 함양 맛집  (2) 2019.04.09
[함양맛집추천] 함양 가볼만한 맛 집, 국물 맛이 끝내주는 안의면에 소재한 ‘남촌짬뽕’/함양여행코스에서 거창과 장수로 연결되는 안의면의 남촌짬뽕 맛 집 추천/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  (7) 2018.12.13
[함양맛집] 함양여행에서 메기 매운탕과 메기 찜을 먹으려면 ‘수동메기매운탕’으로/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정력을 증강시켜 주는 메기매운탕 효능/메기매운탕 맛있게 먹는 방법  (2) 2018.11.26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3) 2018.06.01
[함양맛집] 주차문제 없고, 내부환경 좋고, 음식 맛도 좋은 함양 가볼만한 맛집 '연꽃 엔돌핀 해물찜'/함양 상림공원 인근에 자리한 해물찜 음식점/분위기 좋은 함양맛집추천  (5) 2017.10.03
[함양맛집] 함양·거창에서 고기 맛이 제일 좋다는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거창맛집추천/거창여행/거창가볼만한곳/거창여행코스/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함양가볼만한곳/함양맛집추천  (7) 2017.02.02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8.11.26 15: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제비가 들어갓군요.
    제가 아주 좋아합니다..ㅋ

  2. Favicon of https://gdlsg.tistory.com BlogIcon 도생 2018.11.26 2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집이란 곳에 가끔 가보면 맛있는 식당도 있지만, 평범한 식당도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함양 화림동 계곡 농월정 동원가든/함양여행코스/함양 가볼만한 곳/단체손님 전문 함양 동원가든 예약필수

 

함양 화림동계곡 농월정 인근에 자리한 동원가든에서는 닭백숙 1인분에 1만 5000원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오늘은 61, 여름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여름이면 여름휴가를 어디로 떠나볼까라는 생각이 먼저 떠오릅니다.

휴가는 역시 먹는 즐거움이 있어야만 알찬 휴가를 보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 여름 휴가, 어디로 떠나볼까요?

바다도 좋고, 산도 좋고, 강과 계곡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어릴 적은 바다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그늘이 지고, 시원하고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계곡에서 먹는 백숙은 여행의 깊은 맛을 더하기도 합니다.

 

거제도에서 살다가 함양을 제2고향으로 삼은 지 거의 2년이 됐습니다.

함양은 지리산과 덕유산을 품고 있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살기 좋은 곳입니다.

함양여행코스, 함양 가볼만한 곳, 함양 맛 집으로 추천할 만한 곳은 많지만, 오늘은 함양 농월정 주변 동원가든을 소개합니다.

 

농월정은 함양군 안의면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국도 26호선을 따라 전북 장수방면으로 약 3.7km에 이르면 농월정 주차장이 나옵니다.

드넓은 주차장은 주차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바로 인근에는 남덕유산에서 발원한 금강이 흐르는 시원한 계곡이 있는데, 화림동계곡이라 합니다.

화림동 계곡에는 수많은 정자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정자가 바로 농월정입니다.

 

 

 

 

농월정 인근에는 식당이 즐비합니다.

이곳은 여름철 닭·오리백숙이 유명한 곳으로 여름휴가 때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 잡기가 어려울 정도로, 예약이 필수입니다.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을 보면서 먹는 백숙 맛이란 상상만 해도 기분이 들뜨는 일입니다.

 

이곳 농월정 인근 식당에는, 눈에 띄는 맛 집이 있습니다.

·오리 백숙을 전문으로 하는 동원가든인데, 백숙 맛의 비결이 궁금할 정도로 맛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사장님의 말씀을 빌리면, “서울에서 백숙 요리에 내공을 들여 영업을 하다, 약 십 년 전 함양으로 귀촌했다면서, “다시 서울에서의 요리 실력을 발휘하여 지금에 이른다고 요리에 자신감을 보입니다.

 

 

 

 

 

 

 

 

 

실제로 닭백숙을 먹어보니, 살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 듯 모를 듯 하는 향기는 코를 살짝 자극하며 맛을 더해주는 요인입니다.

맛 집은 무엇보다 음식 맛이 최고여야 하지만, 주변 풍경이 좋으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바로 동원가든이 그런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원가든은 또 하나 좋은 점이 있다면, 단체손님을 맞이하는데 최적의 장소입니다.

야외의 넓은 자리는 물론, 필요하면 노래방으로 이동하여 흥겨움을 더할 수 있어 좋습니다.

계모임이나 동호인 모임하기에는 정말로 좋은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계곡에서 흐르는 시원한 물소리를 직접 들으니 귀가 맑아집니다.

초록색으로 칠해진 주변 풍경은 눈이 시원할 정도로 밝아집니다.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만든 요리는 잠시라도 입을 놀릴 시간이 없습니다.

 

올 여름 휴가, 어디로 떠나볼까요?

아직 갈 곳이 정해지지 않았다면 함양 농월정이 있는 화림동계곡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맛 집은 바로 인근에 있는 동원가든, 귀와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라는 것, 잊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동원가든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안의면 육십령로 3077(안의면 월림리 680-4)

. 상호 : 동원가든

. 메뉴 : 닭백숙, 오리백숙 백숙요리 전문

. 예약전화 : 055-962-4400

 

 

 

 

 

 

 

 

 

[함양맛집] 올 여름 휴가는 함양 농월정 계곡 동원가든에서 닭백숙은 어떨까요

/함양 화림동 계곡 농월정 동원가든/함양여행코스

/함양 가볼만한 곳/단체손님 전문 함양 동원가든 예약필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함양군 안의면 월림리 680-4 | 동원가든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8.06.01 06: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여름휴가 있는 닭백숙이 최고지요

  2. Favicon of https://travelyoungdo.tistory.com BlogIcon 영도나그네 2018.06.01 16: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원한 함양의 화림동 계곡에서 즐기는
    닭 백숙은 최고의 별미가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이
    되시기 바랍니다..

  3. Favicon of https://gdlsg.tistory.com BlogIcon 도생 2018.06.01 2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여름도 꽤 더울 것 같아 건강을 위해 보양식을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행복하세요^^


[함양맛집] 함양·거창에서 고기 맛이 제일 좋다는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

/거창맛집추천/거창여행/거창가볼만한곳/거창여행코스/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함양가볼만한곳/함양맛집추천


함양 안의면에 있는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 안심구이.


거창·함양여행에서 고기를 먹고 싶은 맛 집은 어디일까요?

개인적으로 고기를 즐겨먹는 타입은 아닌지라, 고기집은 별로 관심이 없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거제도에서 찾아온 후배가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해서,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이 의외로 대박이었던 것입니다.

이 맛 집은 식당 옆에 자리한 고기집에서 고기를 사서 식당에서 별도 비용을 내고 먹는 곳입니다.


함양군 안의면 거안로 395에 자리한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

이곳은 함양과 거창을 경계로 하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 함양과 거창을 찾는 여행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함양과 거창지역 주민들에게도 알려질 대로 소문만 맛 집이기도 합니다.


후배와 둘이서 고기를 주문하러 매장에 들렀습니다.

고기를 잘 먹지 않는 나로서는 고기 값이 비싼지, 싼지도 잘 모를 정도인데, 후배는 고기 값이 비싸지 않다고 말을 합니다.

그것도 국내 한우로서, 1++등급으로 100g당, 꽃등심 9,000원, 채끝등심 10,000원, 안심 10,000원, 일반모듬 3,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1명이 200g씩, 2명이 안심 400g을 주문하였습니다.(40,000원입니다.)

주문한 양을 보니 이것 가지고는 안 되겠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부족함이 없는 양입니다.

60평생 소고기 '안심'은 처음으로 먹어 보는 순간입니다.






고기가 지글지글 굽히는데 술 한 잔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아직까지 이 식당은 술 한 병에 3천 원을 받고 있네요.

올해부터 빈병 값이 올라 업주들은 그 핑계대고, 술 한 병에 4천 원이나 5천 원을 받고 있다는 식당이 있다고 하는데 말입니다.

드디어 고기가 적당히 굽히고 한 점 입에 넣으니 살살 녹는 느낌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식감도 참 좋습니다.

식당에 들른 날이 목요일이라 생간과 천엽이 들어왔는데, 생간을 서비스로 몇 점 내 주었습니다.

생간도 탱글탱글하고 쫄깃하게 먹을 만하고, 술꾼들은 이것만으로도 소주 1병은 거뜬히 먹을 것만 같습니다.





함양과 거창 경계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 식당인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

함양거창을 찾는 여행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있어 가볼만 하고 추천할 만한 맛 집이었습니다.










'바래기암소한마리'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안의면 거안로 395(안의면 대대리 20-2)

. 상호 : 바래기암소한마리

. 메뉴 : 소고기 일체

. 전화번호 : 055-963-8819

. 주차문제 : 전혀 걱정 없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함양군 안의면 대대리 20-2 | 바래기암소한마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7.02.02 08: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미 ~~ 암소고기로 힘이 불끈 불끈 나겠는데요~

  2.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7.02.02 09: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저에게는 그림의 떡입니다 ( 아 빨리 치료가 끝나야 하는데 ㅋ)

  3. Favicon of https://impresident.tistory.com BlogIcon 절대강자! 2017.02.02 17: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소고기의 마블링은 참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ㅎㅎ

  4. Favicon of https://travelyoungdo.tistory.com BlogIcon 영도나그네 2017.02.02 1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처럼 거제에서 찾아온 지인과 함께 맛있는 한우고기집에서
    근사한 식사를 하셨군요..
    한우고기값이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을곳 같습니다.
    그곳을 들리는 길이 있어면 한번 들려야 할것 같구요,...
    덕분에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5.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7.02.02 18: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먹고 싶네요

  6. Favicon of https://gdlsg.tistory.com BlogIcon 도생 2017.02.02 22: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은 고기 구입은 따로하고 밑반찬하고 고기 구어먹는데 일정 금액을 받는 식당이 따로 있는 곳이 많더군요.
    행복하세요^^


[함양 맛집] 숯불숙성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 가격과 맛 대비 별 네 개 반을 드립니다/함양 맛집추천/함양여행/함양여행코스/함양가볼만한곳


함양맛집 추천, 숯불숙성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 맛 집.


한 여름 무더위가 계속됩니다.

35~36도를 웃도는 더위는 육신을 지치게 만들고 정신 줄까지 놓치게 합니다.

이럴 때는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만, 일정 내 작업을 마쳐야 하는 인부들에게는 꿈같은 이야기일지도 모를 일입니다.

제 돈을 주고 집을 짓는다고는 하지만, 이 무더위에 일하시는 분들의 노고가 고맙기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하는 분들을 위해 함양맛집으로 달려 가 한턱 쏘았습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숯불숙성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

이 맛 집은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함양로 1155-6에 자리해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탁자 형 테이블로 자리가 배치돼 있어 의자에 앉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니 뭐가 뭔지, 무슨 말인지, 잘 몰라서 아무거나시켰습니다.

당초 4명이었는데, 1명이 사정으로 빠져 3명이 먹게 되었고, 46,000원 짜리로 주문하였습니다.

더줌(700g700g) 1,400g 46,000(메뉴 표 참조)


<!--[if !supportEmptyParas]-->



 <!--[endif]-->

오랜만에 고기를 먹어서일까요, 양념이 된 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으니 맛이 있습니다.

그런데 더위를 먹어서 그런지 모두 많이 먹지는 못한 것 같았습니다.

셋이서 추가 주문 없이 먹었으니까요.

저녁은 김치말이 국수로서 간단히 마쳤습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함양읍내에 자리한 숯불숙성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

지갑사정이 넉넉지 못하고, 고기는 좀 먹어야 되겠다, 하시는 여행자들은 이 맛 집에서 만큼은 어느 정도 해결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가격과 고기 맛을 종합하여 평가한다면, 별 다섯 개 중 네 개 반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양여행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함양 '그램그램'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함양로 1155-6(교산리 1008-10)

. 상호 : 그램그램

. 메뉴 : 숯불숙성 소고기 전문점

. 전화번호 : 055-963-9682/ 010-9918-232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008-10 | 그램그램 함양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6.08.05 08: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그램그램 좋아해요 양이 많거든요. 그런데 우리 가족들은 좋아하지 않아요. 지금도 이유를 모르겠더라구요

  2.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6.08.05 09: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고기 먹은지 좀 되었네요
    영양 보충 한번 해야겠습니다 ㅎ

  3. Favicon of https://su1624.tistory.com BlogIcon 도느로 2016.08.05 11: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육식을 별로 즐기지 않는 죽풍님의 별점이 후한걸 보니
    정말 맛있는 집인 모양이네요 ㅎㅎ
    더운날씨엔 역시 몸보신도 해가면서 일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주말도 잘 보내세요 ^^

  4. Favicon of https://gdlsg.tistory.com BlogIcon 도생 2016.08.05 1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더위 속에서 일할려면 잘 먹고 잘 쉬는 것이 최곱니다.
    행복하세요^^

  5. Favicon of https://100mountain.tistory.com BlogIcon 선연(善緣) 2016.08.05 19: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고기에 쇠주 한잔 하고 싶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6. Favicon of https://travelyoungdo.tistory.com BlogIcon 영도나그네 2016.08.05 2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철에도 이런 쇠고기 구이는 건강을 지켜주는
    최고의 보양식인것 같습니다..
    착한가격에 싱싱한 고기들이 입맛을 당기게 하구요..
    즐거운 식사시간이 된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