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 100경

[거제도여행] 야경이 아름다운 장승포항에 자리한 거제문화예술회관/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도여행] 야경이 아름다운 장승포항에 자리한 거제문화예술회관/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도여행] 야경이 아름다운 장승포항에 자리한 거제문화예술회관/거제도 가볼만한 곳

 

문화와 예술의 감동을 전하는 곳, 거제문화예술회관.

거제문화예술회관은 거제시 장승포동 언덕배기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 자리에 서면 아름다운 장승포항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거제는 역사의 보고이며, 인문학 요소의 출발지이기도 합니다.

세계 최고이자 최대의 조선소가 있는 조선해양도시입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은 2003년 10월 21일 개관하였습니다.

죽풍도 개관준비위원으로 실무기획을 맡아 개관 준비에 열정을 쏟았습니다.

사는 곳도 이곳 장승포라 거제문화예술회관 앞을 지날 때면 그 때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갑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의 주 무대인 대극장은 200명이 동시에 출연할 수 있는 230평 규모의 웅장한 무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총 1,205석(고정석 1,096석)의 객석과 이동무대 3대의 분리형 승강무대, 최첨단 조명시설과 음향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페라, 뮤지컬, 연극, 무용 등 장르의 무대공연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시스템을 가진 거제문화예술회관.

10년의 세월이 넘는 시간 동안 수 천회의 공연과 전시로 거제시민과 여행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은 물론, 거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와 예술을 제공하겠다는 거제문화예술회관.

거제도를 찾는 여행자들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영원토록 추억에 남을 일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장승포항과 조화를 이루는 거제문화예술회관은 야경이 더욱 돋보이는 건축물로 자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승포에서 하룻 밤을 보내면서 아름다운 장승포항과 예술회관의 야경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거제도여행] 야경이 아름다운 장승포항에 자리한 거제문화예술회관/거제도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