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지역

[대구맛집] 불에 약간 태운 불 맛이 나는 곱창·막창양념구이 맛 집,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곱창전골요리로 유명한 돼지부산물 전문요리점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대구맛집 추천베스트5/..


[대구맛집] 불에 약간 태운 불 맛이 나는 곱창·막창양념구이 맛 집,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

/곱창전골요리로 유명한 돼지부산물 전문요리점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대구맛집 추천베스트5/대구 막창과 먹거리


대구 서구에 위치한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의 곱창양념구이.


대구에서 가볼만한 맛 집은 어디에 있을까?

갯가에서 나고 자란 나로서는 바다에서 나는 활어와 해산물이 주류였다.

대구는 이와는 반대로 내륙지방이다 보니 먹는 음식문화도 많이 다르다는 느낌이다.

대구에서 한 달여 지내는 동안 주로 먹는 음식은 해산물보다는 육류가 주를 이룬다.

 

대구여행에서 제일 많이 접하는 음식이 곱창과 막창.

안지랑곱창 골목도 유명하고 시내 어디를 가도 곱창과 막창을 주재료로 하는 음식점은 상당히 많은 편이라는 생각이다.

대구 서구에서 곱창전골로 유명한 맛 집을 찾아가 본다.

 

대구시 서구 남평네거리 주변에 위치한 달구벌 돼지한마리맛 집.

지난해 12월 개업한 이 맛 집은 돼지부산물을 주재료로 쓰는 맛 집이다.

돼지국밥을 비롯한 순대국밥과 내장국밥 그리고 곱창과 막창을 재료로 한 일반구이와 양념구이가 있다.

그리고 이 맛 집의 추천요리라 할 수 있는 곱창과 막창 전골은 주 메뉴로 하고 있다.

 



오늘은 곱창양념구이 맛을 본다.

곱창양념구이는 불에 약간 태워 불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각자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이도, 별로라는 이도 있을 테지만, 그래도 불 맛의 독특한 향기를 아는 사람에게는 한 번 맛을 권할만한 음식이다.

매콤한 양념과 타는 듯한 불 맛이 어울려 특별한 맛을 내는 곱창양념구이.

대파를 섞어 먹으면 톡 쏘는 맛을 더욱 즐길 수 있어 좋다.

 

[대구맛집불에 약간 태운 불 맛이 나는 곱창·막창양념구이 맛 집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

/곱창전골요리로 유명한 돼지부산물 전문요리점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

/대구맛집 추천베스트5

/대구 막창과 먹거리



실내도 쾌적하고 넓어 편안함을 더한다.

무엇보다도 주인장이 손님을 대하는 모습이 친절해서 좋다.

음식도 맛이 있어야하지만, 거기에다 실내 분위기도 좋고 주인장의 친절도 더하면 음식 맛을 먹는 기분이 더욱 좋지 않을까.

대구맛집으로 대구맛집 추천 베스트5에 들만한 맛 집, ‘달구벌 돼지한마리맛 집이었습니다.













 

 ☞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 찾아 가는 길

 

 . 위치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46 67-1(서구 평리동 1357-12)

 . 상호 달구벌 돼지한마리

 . 메뉴 국밥(돼지국밥순대국밥내장국밥술국)/구이·양념(곱창·막창 구이양념)/전골(곱창막창사리추가)/순대수육(모듬순대찰순대내장수육모듬수육)/홍어삼합/과메기

 . 전화번호 : 053-573-5231





[대구맛집] 불에 약간 태운 불 맛이 나는 곱창·막창양념구이 맛 집,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

/곱창전골요리로 유명한 돼지부산물 전문요리점 달구벌 돼지한마리 맛 집

/대구맛집 추천베스트5

/대구 막창과 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