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농사

[블루베리 체험농장] 블루베리 따기 체험, 함양행복찾기농원으로 초대합니다/블루베리 수확시기와 국산 블루베리 1kg 생과 가격/블루베리 직거래 판매 및 수확체험,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 블루베리 수확체험 농장 운영 블루베리 모습(2019. 5. 31.)

오늘(31일)은 5월의 마지막 날.

내일이면 여름이 시작되는 6월로 접어듭니다.

 

6월에는 농촌 일손이 한층 더 바빠지기 시작합니다.

양파와 마늘 수확을 비롯한 블루베리 수확시기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블루베리 수확시기로는 6월 초순부터 6월 말경까지로, 블루베리 생과를 직접 먹어 볼 수 있는 블루베리 수확체험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블루베리 체험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도 일손이 바쁠 때입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 따기 체험농장을 운영합니다.

 

또 블루베리 직거래를 통한 소비자분들에게 최대한의 만족을 제공코자 노력할 것입니다.

블루베리 생과 가격으로 국산 블루베리 1kg 가격은 전년도 가격과 동일하게 20,000원으로 정할 예정입니다.

 

블루베리 수확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함양행복찾기농원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을 위하여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⓵ 직접 농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블루베리 1kg 가격 2만 원(중자 크기)에 입장료 없이 블루베리 따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블루베리 체험농장에서 5kg 이상의 블루베리를 구입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블루베리 열매가 달린 4년생 블루베리 묘목을 증정할 것입니다.

 

블루베리 수확체 체험농장에서 5kg 이상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4년생 블루베리 묘목을 선물로 드립니다.

블루베리 수확체험을 하는 동안에는 무료로 직접 따서 먹을 수 있도록(일정량) 할 것입니다.

 

블루베리를 수확하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 체험농장을 통한 블루베리 생과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을 모실 예정입니다.

블루베리 따기 체험(블루베리 수확 체험)을 통하여 가족끼리, 친구끼리, 단체 모임끼리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블루베리 수확시기에는 블루베리 체험을 원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아래 연락처로 사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루베리 수확체험, 아래 전화로 문자 남겨 주시면 곧 바로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함양행복찾기농원 찾아 오는 길

. 위치 : 경남 함양군 지곡면 남효중방로 135

. 대표 : 권창식

 

※ 35번  대전~통영고속국도 지곡IC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함양행복찾기농원 전경

 

블루베리 수확체험 농장, 함양행복찾기농원 전경.

[블루베리 체험농장] 블루베리 따기 체험, 함양행복찾기농원으로 초대합니다/블루베리 수확시기와 국산 블루베리 1kg 생과 가격/블루베리 판매 및 수확체험,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