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호랑이 연고]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에 바르고 붙이는 '타이거 밤(TIGER BALM)' 효능

 

[호랑이 연고]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에 바르고 붙이는, '타이거 밤(TIGER BALM)' 효능

 

 

[호랑이 연고]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에 바르고 붙이는 '타이거 밤(TIGER BALM)' 효능

 

한 달에 한번 기도하기 위해 찾는 경산 갓바위.

지난 주말(19일)은 때맞춰 제15회 경산갓바위축제가 열리는 날이었습니다.

많은 여행자와 불자들이 붐볐습니다.

 

갓바위에 올라 한 시간을 넘게 기도에 열중했습니다.

평소 같으면 108배만 하는데, 이날은 조금 열심히(?) 기도에 힘을 쏟았습니다.

몸은 지쳐가는 대신, 그래도 정신은 힘든 몸과는 달리 맑기만 합니다.

특히, 신체 장기인 오장육부는 모든 것을 비운 듯 개운하기 그지없었습니다.

 

갓바위에서 내려오는 하산 길은 계단이라 발을 내딛기가 조금 불편함이 느껴집니다.

하루가 지나니 통증은 더욱 심한 상태로, 발걸음을 옮겨 놓기 힘들 정도입니다.

사무실에 출근하여 책상을 정리하던 중, 해외여행 중에 사 두었던 연고가 눈에 띕니다.

호랑이 연고라는, '타이거 밤(TIGER BALM)입니다.

 

'타이거 밤'의 효능을 보니,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에 좋다고 합니다.

타이거 밤은 파스와 연고 등 두 가지로서, 봉지를 뜯고 연고를 허벅지에 듬뿍 발랐습니다.

향이 무척이나 강한 연고제입니다.

바르고 시간이 조금 흐르니 시원함이 뼛속까지 느껴지는 듯합니다.

 

약 봉지 겉에는 영문으로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대충 해석해 보니,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이 오랫동안 구제해 준다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책상에 보관했던 상비약으로 통증을 조금이나마 완화시킬 수 있어 좋았습니다.

 

TIGER BALM

 

TIGER BALM PLASTER-RD

 

For long lasting relief of

. Muscular Pains

. Stiff Shoulders

. Back Pain 

 

 

 

 

 

[호랑이 연고]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에 바르고 붙이는, '타이거 밤(TIGER BALM)'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