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사일기

[한라봉 직거래] 설날선물 세트로 좋은 함양 한라봉 판매 및 한라봉 3kg 가격

설날 선물세트 한라봉 판매, 경남 함양에서 유일하게 한라봉 농사를 짓는 원당농원 한라봉.

오는 25일은 큰 명절인 설날입니다.

그럼 설날 선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설날 선물세트로 고민하는 분이 계신다면 값싸고 맛 좋은 한라봉을 적극 추천합니다.

값싸고 맛 좋은 한라봉이 있느냐고요?

네, 있습니다.

지리산과 덕유산을 품은 경남 함양에서 유일하게 한라봉 농사를 짓는 농가가 있습니다.

함양 지곡면 남효마을에서 한라봉 농사를 짓는 새농민농장인 원당농원입니다.

원당농원 강석균 대표께서는 함양에서 유일하게 한라봉 농사를 짓는 농가로서, 농협중앙회로부터 새농민상을 수상한 한라봉 전문가 농부입니다.

지난해 처음으로 한라봉 생산으로 올해부터 본격 출하에 나서고 있습니다.

한라봉 직거래로 한라봉 가격은 3kg 한 상장에 17,000원에 농장직거래로 한라봉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대, 중, 소로 구분하는데, 한 상장에 대는 7개, 중은 8개, 소는 9개로 담겨져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는 아마도 큰 것을, 그냥 집에서 먹는 것으로는 적은 것을, 선택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날을 앞두고 본격 생산에 들어간 함양 한라봉.

맛과 품질이 뛰어나고, 효자 가격까지 설날 선물로서 최고로 추천하고 싶은 한라봉입니다.

설날선물로 한라봉 선물세트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설날선물 세트로 좋은 한라봉 직거래 판매

 

. 생산지 : 경남 함양군 지곡면 남효마을 원당농원

. 생산자 : 원당농원 대표 강석균

. 한라봉 판매 가격 : 1상자(3kg) 17,000원

. 크기 구분 : 대(7과), 중(8과), 소(9과)

. 택배비 : 1~3상자 4,000원이며, 3상자 단위로 4,000원이 추가됩니다.

☛ 싼 가격으로 판매하다 보니 부득이 택배비는 받게 됨을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 입금 계좌번호 : 농협 841816-52-073951 강석균

.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판매 완료하였습니다.

[한라봉 판매] 설날선물 세트로 좋은 함양 한라봉 판매 및 한라봉 3kg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