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사일기

[명절 선물] 값싸고 품질 좋은 함양 원당농원 설날 선물세트, 함양 한라봉 3kg 선물 가격

설날 선물세트로 좋은 값싸고, 품질 좋은 함양 특산물 한라봉.(2019. 10. 27일 모습)

2020년 1월 25일, 이날은 무슨 날일까요?

네, 우리나라 최고의 명절인 설날입니다.

설날은 아직 두 달 하고도 반이 더 남았는데 왜 그러시냐고요?

네, 그럴 법도 합니다만, 설날에 보낼 수 있는 값싸고 좋은 선물을 소개할까 싶어서입니다.

 

물 좋고 공기 좋은 지리산과 덕유산을 품은 함양 땅.

함양에서 유일하게 한라봉을 재배하는 새농민농장인 원당농원이 있습니다.

한라봉은 온화한 기후를 가진 제주도나 남해안 지역 일부에서 재배한다고 알려져 있으나, 함양에서도 천여 평의 하우스에 한라봉을 재배하여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하였습니다.

함양 최초의 한라봉 재배농가인 셈입니다.

 

설날을 약 2개월 반 정도 앞둔 오늘(12일).

함양 원당농원에서 자라는 한라봉은 노란 은행나무 단풍처럼 노랗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하우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주렁주렁 열린 노랗게 달린 한라봉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지난해 생산한 한라봉은 전량을 판매하는데 성공하였으며, 물량 부족으로 올해로 예약을 넘겨야만 했습니다.

 

과일의 최우선 조건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당도가 가장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함양 한라봉은 높은 일조량과 적당한 기온으로 당도가 높은 것은 물론, 표피도 깨끗해 선물용으로는 최고의 한라봉이라 자신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입소문을 탄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것은 물론입니다.

지난해 판매 상황으로 1상자 약 3kg(11~12과) 기준으로 1만 5000원에 판매하였습니다.

 

사실 명절이 다가오면 서민들로서는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직장이나 이웃이나 소소한 정을 나누려면 작은 선물이나마 주고받는 것이 현실인데, 경제사정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생겨난 말이 “값싸고, 품질 좋고, 양도 적당한 선물”을 기대합니다만, 사실 이런 명절 선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서민의 이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 할 수 있는 선물이 바로 함양 원당농원에서 생산하는 한라봉이라는 생각입니다.

값도 싸고, 품질도 좋고, 양도 적당한 선물이 함양 한라봉.

함양 원당농원에서는 한라봉 수확기를 앞두고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가격은 책정하지 않았지만, 대형마트나 재래시장 판매가 보다는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계획으로 있습니다.

 

지난해 수확한 함양 한라봉은 전량 판매를 완료하였습니다.

구매하지 못한 예약자는 올해 우선순위로 공급할 예정이며, 올해 분 구매자들은 지금부터 예약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공기 좋고 물 좋은 지리산과 덕유산을 품은 함양 땅에서 생산하는 함양 한라봉은 설날 최고의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부터 함양 한라봉 판매 예약접수에 들어감을 알리면서 고객님들의 많은 예약 신청을 기대합니다.

 

▶ 함양 원당농원 한라봉 예약 안내

 

. 포장단위 : 1상자 약 3kg(7~9과 내외)

- 대(7과), 중(8과), 소(9과)

. 가격 : 17,000원

. 택배비 : 3상자까지 4000원(3상자 추가 시 4,000원 추가)

. 입금 계좌번호 : 농협 841816-52-073951 대표 강석균

*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판매 완료 하였습니다.

 

[명절 선물] 값싸고 품질 좋은 함양 원당농원 설날 선물세트, 함양 한라봉 3kg 선물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