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프로축구] 5월 8일 어버이날 선물, 가족과 함께 경남FC와 서울이랜드FC 홈 이전경기 관람 안내/거제여행/거제도여행/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


[프로축구] 5월 8일 어버이날 선물, 가족과 함께 경남FC와 서울이랜드FC 홈 이전경기 관람 안내

/거제여행/거제도여행/거제여행코스/거제도여행코스/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가볼만한곳


거제시 고현종합운동장.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1일 입양의 날, 5월 15일은 가정의 날이자 스승의 날, 5월 16일 성년의 날, 5월 21일 부부의 날입니다.

가히, 가정생활과 직결되는 의미 있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정을 이루는 주변 상황을 보면 그 구성이 다양함을 알 수 있습니다.

나 혼자만이 살아 갈 수 없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해 주는 것만 같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관계 속에서 인간의 삶은 영속 할 것입니다.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황금연휴가 이어집니다.

여러분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지난밤부터 준비한 음식으로 나이 든 부모님을 모시고 야외로 소풍을 가실건가요?

부모님 모두 계시지 않은 젊은 청춘 남녀는 여행을 떠날 계획인가요?

아니면 또 다른 알찬 계획을 세워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나요?


5월 8일 오후 거제도에서는 프로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이날 점심은 가족끼리 즐겁게 먹고, 오후에는 가족 모두 축구 관람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모처럼 운동장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관중석에서 큰 소리로 환호하며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경남FC 홈 이전경기 안내


. 일시 : 2016년 5월 8일(일) 14:00

. 장소 : 거제종합운동장

. 경기팀 : 경남FC vs 서울이랜드FC

. 입장권 현장 판매가 : 성인 10,000원, 중고생 7,000원, 초등학생 3,000원


죽풍은 1년 6개월을 넘게 투병생활을 하는 어머님을 모시고 형제를 비롯한 가족 모두 시간을 같이 할 계획입니다.

병원에서 휠체어 생활을 하는 어머니는 문병을 갈 때 마다 웃는 얼굴로 자식을 맞이합니다.

병원에서 헤어질 때는 눈물을 글썽이며 헤어짐을 아쉬워합니다.

같이 지냈으면 좋겠지만, 그럴 형편이 되지 못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래도 살아 계실 때 까지 자주 뵙는 것이 최선의 도리라 생각합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여러분도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