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4월 5일 식목일을 넘겼습니다.
지금이야말로, 한창 나무를 심어야 할 시기며, 날이 지나갈수록 어려워집니다.
어린 묘목에서 잎이 나기 시작하면 뿌리에 영향을 받을 뿐 아니라, 성장에 있어서도 많은 애로사항을 동반하기 때문입니다.
나무심기 좋은 계절, 블루베리 묘목을 심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 묘목을 대량으로 키우고 있으며, 지금 한창 블루베리묘목4년생(가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농장에서는 3000주 이상 대량으로 도매가에 판매하고 있었으나, 그 방침을 바꾸어 소량으로도 판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소량 구매자들로부터 아쉽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댓글이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지난 번 포스트에 올린 사항입니다.
☞ 대량 구입 시 블루베리 묘목 판매 및 블루베리묘목4년생 가격
https://bamnwind.tistory.com/3066?category=788633
<함양행복찾기농원>
. 위치 : 경남 함양군 지곡면 남효마을
5일마다 열리는 재래시장에 나가보면, 블루베리 묘목은 일반 묘목과는 달리 화분에 담긴 상태로 판매합니다.
그 이유는 흙을 털어내고 장시간 방치하면 생육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블루베리 묘목은 보통 2가지 형태로 판매하는데, 2~3년생 비닐포트에 담은 것과 3~4년생 플라스틱 화분에 담은 것입니다.
블루베리 묘목 가격은 자란 햇수와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데, 비닐포트 묘목은 6천원에서 1만 원, 플라스틱 묘목은 1만 5천 원에서 2만 5천 원대까지 다양하게 판매합니다.
블루베리 묘목 파는 곳.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 묘목 4년생 가격을 모든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가격 조사를 위한 시장조사를 위해 재래시장으로 직접 판매하러 나가 보기도 하였습니다.
조사결과는 저희 농장과 큰 차이 가나고 있음을 알았으며, 저희 농장 묘목의 장점을 소개합니다.
첫째, 블루베리 묘목 가격은 거의 도매가 수준입니다.
둘째, 사진에서 보듯 블루베리 묘목 상태는 최상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특히, 저희 농장 묘목은 올해부터 소량의 열매라도 따 먹을 정도의 묘목이라는 점입니다.
블루베리 묘목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검색이나 시장조사를 해 보았을 것입니다.
함양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지역이라면, 직접 농장을 방문하여 구경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묘목 가격과 상태에서 자신 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각종 묘목 심는 시기가 차츰 짧아지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묘목심기를 통해 열매도 따먹고, 식물을 키우는 재미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루라도 빠르게 결정하는 것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블루베리 묘목 판매] 블루베리 묘목 판매하는 곳, 함양행복찾기농원에서는 블루베리묘목4년생가격이 저렴합니다
/블루베리 묘목심는시기는 지금이 적기
/블루베리 묘목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