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공연전시

[거제여행]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오페라 크루즈 야간 공연과 고현항 야경

 

[거제여행]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오페라 크루즈 야간공연과 고현항 야경

 

 

 

[거제여행]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오페라 크루즈 야간 공연과 고현항 야경.

 

 

[거제여행]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오페라 크루즈 야간공연과 고현항 야경

 

'꿈이 열리는 바다, 5월의 거제'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거제시 고현항 일원에서 열리는 '2012년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가 이제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축제의 일부 행사로 열리는 '오페라 크루즈' 공연과 전시행사는 지난 14일부터 매일 열리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는 오후 7시부터 선상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난 일요일인 22일, 휴일을 맞아 '오페라 크루즈'를 야간에 승선해 보았습니다. 1층에는 축제주제관과 어린이 체험 '콩이랑 아이랑'이 있습니다. 2층 '해양 역사관' 전시공간에는 세계적인 범선 모형과 고 지도, 타이타닉호가 침몰하는 과정의 영상과 포스터 그리고 각종 선박 용품이 관람객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2층 무대에는 2천여 석 규모의 선상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돼 있으며, 안데스 공연을 잠깐 맛 볼 수 있는 작은 무대가 마련돼 있습니다. 물론, 러시아에서 만든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3층에는 해양 사진 전시관에서 사진작품을 감상 할 수 있으며, 4층에는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와 차를 나눌 수 있습니다.

 

구. 부산행 여객선 터미널이 있던 곳에 정박해 있는 '오페라 크루즈'. 오페라 크루즈 관람을 원하는 여행자는 인근에 위치한 '디큐브 백화점'에 차량을 주차하고,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유료와 무료로 모두 이용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페라 크루즈 4층 레스토랑에서 보는 거제시 고현항 일대의 야경이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거제여행]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가 열리는 거제시 고현항 일대 야경입니다. 오페라 크루즈(맨 위), 오페라 크루즈에서 바라 본 거제시가지 야경모습(가운데)과 디큐브거제백화점과 CGV 그리고 홈플러스 건물이 있는 장평동 일대 야경 모습(아래)입니다.

 

 

 

[거제여행] 오페라 크루즈 야경(맨 위), 고현 시가지 야경(가운데) 그리고 디큐브백화점, CGV 그리고 홈플러스가 입점한 거제시 장평동 일대 야경모습(아래)입니다.

 

 

 

 

 

[거제여행] 오페라 크루즈에서 펼쳐지는 공연과 거제시 장평동일대 고현항 야경모습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거제여행] '2012 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오페라 크루즈 야간 공연과 고현항 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