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법문

[거제여행] 밤하늘에 색소폰 소리는 울려 퍼지고

[거제여행] 밤하늘에 색소폰 소리는 울려 퍼지고

 

 

[거제여행] SBS스타킹에 두번이나 출연한 색소폰 재주꾼 신유식님의 연주에 관객 모두 빠져들고 있다.

 

[거제여행] 부처님 오신 날, 밤하늘에 색소폰 소리는 울려 퍼지고

 

거제시 고현동에 위치한 계룡사. 시내 중심가에 있어서 많은 불자들이 이 절을 찾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부처님 오신 날 밤, 이 절 마당에서 작은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신심 가득한 불자들이 모인 가운데, 공연자나 관객 모두 한 마음이 돼 흥겨운 한 마당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이 날 밤 최고의 인기 공연은 색스폰과 오카리나 연주였습니다.

 

 

[SBS스타킹] SBS스타킹에 두번이나 출연한 신유식님의 색소폰 연주.

 

 

[신유식님의 색소폰 연주 동영상. 한번 들어보시면 정말 신이 납니다.]

 

오늘은 색소폰 연주 동영상을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색소폰 연주의 주인공은 신유식. 그는 창신대학교 실용음악 색소폰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SBS 스타깅에도 출연한 경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볼 정도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SBS 스타킹에는 267회(2012. 5. 12, 토)와 232회(2011. 9. 11, 토) 등 2회 출연하여 그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으며, 큰 호응을 받은바 있습니다.

 

 

 

[거제도여행] 신유식님의 색소폰 연주에 관객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의 색소폰 연주 실력이 보통이 아닌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경력 역시도 화려합니다. 울산 '뒤란' 음악방송 출연, 마산 MBC 라디오 FM 100.5 '정은희의 음악세상'에 장기 출연, 창원 소극장 신유식 작은 콘서트 연주회를 비롯한 수많은 크고 작은 공연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날 밤 그의 공연은 고요한 밤하늘에 아름다운 메아리로, 멀리 멀리 울려 퍼져 나가게 하였습니다. 불전 사물이 내는 소리와 같이 색소폰 소리는, 물 속, 땅 위, 하늘 등 온 우주 모든 중생들에게 축복을 내려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유식님의 색소폰 동영상. 꼭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신이 납니다.]

 

 

[거제도여행] SBS 스타킹에 두번이나 출연한 신유식님의 흥겨운 색소폰 연주.

 

[거제여행] 부처님 오신 날, 밤하늘에 색소폰 소리 울려 퍼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