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여행] 여름 최고의 해양축제를 쪽빛 거제바다에서, '바다로, 세계로, 거제로'

 

[거제도여행] 쪽빛바다 거제도 지세포만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거제시장기윈드서핑대회가 화려하게 펼쳐질 것입니다.

 

[거제여행] 여름 최고의 해양축제를 쪽빛 거제바다에서, '바다로, 세계로, 거제로'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었습니다. 뜨거운 태양은 사람들을 산으로, 바다로 떠나도록 만듭니다. 산도 좋고 바다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열치열이라고, 같은 조건이라면 뜨거운 태양을 맞이하며 피서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거제도 쪽빛바다가 이런 적극적인 여행자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들어나 보셨나요?

 

'바다로, 세계로, 거제로'라는 슬로건을 말입니다.

 

[거제도여행] '제19회 해양스포츠, 바다로, 세계로' 공식 포스터.

 

오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거제도 쪽빛바다에서

제19회 해양스포츠 『바다로, 세계로』 축제가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거제해양스포츠] 대한민국 최고의 여름축제, '바다로, 세계로, 거제로'. 이 행사는 올해 19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쪽빛바다 거제도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본 축제에 앞서 열리는 '제17회 거제시장기윈드서핑대회'와 '제15회 전국종별학생윈드서핑 선수권대회'(제2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윈드서핑대회)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경남 거제 지세포만을 화려하게 수를 놓을 것입니다.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푸른 바다 위를 가르는 윈드서핑과 요트, 그림 같은 환상적인 모습이 아닌가요? 호주나 유럽의 바다풍경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에도 이런 아름다운 풍경이 사시사철 존재하고 있습니다. 바로, 거제도 지세포만에 소재한 거제요트학교에서는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제여행]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만에서 펼쳐지는 전국윈드서핑대회. 뒤로 보이는 신축건물은 대명거제리조트로 2013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가 준공되면 거제도는 휴양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올 여름 한번 해양레포츠에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은 없으신가요? 두렵다고요, 겁이 나신다고요? 그러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전국윈드서핑대회에 구경이나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다는 그리 무섭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도전하는 사람에게는 바다는 항상 열려 있음을 확인하실 것입니다. 거제로 오십시오.

 

 

 

[거제여행] 전국윈드서핑대회 개최공시서.

 

[거제도여행] 여름 최고의 해양축제를 쪽빛 거제바다에서, '바다로, 세계로, 거제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죽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트 2012.07.12 12: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윈드서핑과 요트를 보니 푸른바다가 그립습니다.
    윈드서핑을 타고 바람을 맞으며 바다를 달리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