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다음(Daum) view 서비스가 종료 된다고 하네요

 

다음(Daum) view 서비스가 종료 된다고 하네요

 

부산 금정산 고당봉에 오르다 만난 풍경.

 

다음(Daum) view 서비스가 종료 된다고 하네요

 

Daum view(모바일 view 포함)가 2014년 6월 30빌부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합니다.

Daum은 티스토리와 Daum 블로그에 더욱 집중하여 그 동안 view가 제공하였던 것보다 더 큰 가치를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네요.

 

2011년 7월 11일부터 Daum view에 공개 발행해 왔던 죽풍의 블로그도 이제 만 3년이 거의 다 됐습니다.

지난 3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Daum view에 글을 공개 발행해 왔는데 참으로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그 동안 발행했던 자료는 백업을 통해 소중히 보관해야 할 것 같습니다.

2014년 12월 30일까지 백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티스토리를 사용하는 블로거 분들은 잘 챙겨서 아까운 자료를 날려 보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만 같습니다.

 

☞ view 서비스 종료 안내

 

저는 어제까지 휴가를 내어 좀 긴 연휴를 보냈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Daum) view 서비스가 종료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