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공연전시

거제도 쪽빛바다에서 즐기는 뜨거운 여름 사냥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

우리나라 그룹사운드 탄생에 중요한 역할을 했던 키보이스.
1960년대 키보이스의 앨범에 담긴 이 노래는
더운 여름을 식혀주는 대표적인 음악.
반세기가 지나도 여름이면 자동으로
흥얼거리는 노래 ‘해변으로 가요’.

지루한 장마가 지나면 곧 뜨거운 여름이 시작됩니다. 지친 몸과 스트레스에 찌든 정신을 거제도 쪽빛바다에서 한방에 날려 봅시다. 윈드서핑을 타고, 수상오토바이와 모터보트 핸들도 잡아보며, 국제핀수영대회에 참가 수영도 해 보고, 세계적 선수들이 참가하는 세계여자슈퍼비치발리볼대회도 구경하며, 전국에어로빅스대회와 전국용선대회도 신나게 즐기면서 구경합시다.


이 밖에도 볼거리, 먹을거리, 체험거리, 등등 많은 행사가 거제도 바다를 들썩이게 할 것입니다. 거제도에서 이름 나 있는 지세포만, 구조라해수욕장, 와현해수욕장, 그리고 거제시종합운동장에서 7월의 뜨거운 낮과 밤을 더욱 뜨겁게 만들 것입니다. 휴가철을 맞아 거제도를 찾는 여행객에게 뜻 깊은 추억거리를 제공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주요 행사내용

7. 21~22일 지세포만에서 거제시장기 윈드서핑대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배 전국모터보트대회, 하이트배 수상오토바이대회, 경남은행배 국제핀수영대회를 녹화방송하고,

7. 28~29일 구조라해수욕장에서 삼성중공업배 세계여자슈퍼비치발리볼대회, 전국에어로빅스대회, 전국용선대회가 생중계 예정으로 있다.

블루 페스티벌 행사로는 개막식과 콘서트 ‘The Blue', 해변영화제, SHOW WITH RPM, 바다영화제, 라이도 열전노래방, 해변가요제, 7080콘서트/불꽃축제, 그리고 문화예술한마당;Pop&Jazz 가 밤하늘에 수를 놓을 것이다.


문화해양체험행사로서는 요트/카약승선체험, 윈드서핑/모터보트, 웨이크보드, 수상오토바이/모터보트체험, 페이스페인팅/네일아트/헤나체험/천연비누만들기, 거북선만들기/모래그림만들기 등이 펼쳐진다.

블루시티전시행사로는 거제축제사진전, 지역특산품&기념품 판매관, 해양스포츠장비 전시, 세계범선축제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바다이벤트로서 이색자작배 만들기, 어촌체험마을, 바다 슬라이드, 바다문화올림픽, 비치사커, 서바이벌게임, 멍게비빔밥 파티, 복불복 팥빙수, 샛바람소릿길 투어, 윤돌섬 무인도 1박 2일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