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타지역

남녀에게 있어 가장 관심있는 이야기는 무얼까?



남녀에게 있어 가장 관심있는 이야기는 무얼까?

남녀에게 있어 가장 관심 있는 이야기는 무얼까?

제주 여행을 다녀 온 사람들이라면, 술자리나 모임에서 입에 웃음을 가득 머물고, 한두 번 이야기를 했음직한 성 박물관 이야기. 직접 가 보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무슨 이야기를 할까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귀를 쫑긋한 자세로 경청(?)하지 않을까?

이번 제주여행에서도 역시 성을 주제로 한 관광코스는 빠지지 않았다. 버스안에서 '러브랜드'로 향하는 가이드의 안내설명에 모두를 침을 꼴깍하며 기대하는 모습이다. 여기저기서 수군거리는 모습도 눈에 띈다. 역시, 남녀 할 것 없이 성을 주제로 한 것은 제일인 모양이다. 나 역시 이곳에 처음 가 보는 이유로 가이드 안내에 열중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막상 가 보니 내가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느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했던가? 너무 큰 호기심을 가져서일까. 여행자끼리 공원을 한 바퀴 돌며, 가벼운 농담을 주고 받는 선에서 제주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 공원은 19금이 아닌지? 간간히 학생들도 보이는 것 같았다.

아래 사진은 그냥, 아주 평범한 사진만 골라 올렸음을 양지하여 주셨으면. 혹, 제주로 여행 가는 일이 있으면 직접 가 보는 것도 좋으리라.


남녀에게 있어 가장 관심 있는 이야기는 무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