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펜션@특산품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취재기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취재기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웰빙머드펜션' 촬영.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취재기

오늘 오전 포스팅에 이어, 오후 KNN 거제여행은 계속됩니다.

쪽빛 바다에서 맘껏 즐긴 리포트는 찜질방에서 피로도 풀 겸, 맛있는 음식도 먹고, 하룻밤 휴식을 취하러 펜션으로 이동합니다.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위치한 '웰빙머드펜션'.

거제도펜션, 리포트인 프리랜서방송인 김애란 님이 '웰빙머드펜션'으로 걸어 오고 있습니다.

이 펜션에는 다양한 시설이 구비돼 있습니다.

이 펜션은 4천여 평 부지에 펜션, 식당, 야외 바비큐장, 족구장, 수영장, 참숯가마 찜질방, 맥반석 찜질방, 목욕탕, 세미나실 등 각종 최신식 시설과 설비를 갖춘 거제도 최고의 펜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펜션의 규모는 펜션 5개동, 25개 객실, 260명을 한꺼번에 수용할 정도로 규모가 큽니다. 따라서 직원 단합대회나 단체모임에도 딱 맞는 안성맞춤형 펜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어서 발표회 장소로 아주 좋은 펜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리포트는 거제도 최고의 펜션 '웰빙머드펜션' 전망대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리포트는 찜발방에서 땀을 흠뻑 흘리고 목욕탕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더 이상 따라 들어갈 수가 없네요.
ㅎㅎㅎ,,,

찜질도 했겠다, 샤워도 했겠다, 이제는 배고픔을 채워야 할 차례입니다.
숯가마로 나온 리포트는 코끝을 자극하는 표정으로 참숯을 굽는 아저씨께 말을 붙여 봅니다.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위치한 '웰빙머드펜션' 3초 삼겹살 구이.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있는 '웰빙머드펜션' 3초 삼겹살 구이 촬영.

"오~, 코끝을 자극하는 이 냄새가 어디에서 나는 거지?"
"..."

아저씨는 대답이 없습니다.
그리고 NG가 나고 말았습니다.
감독님은 큰 소리로 씩씩하게 몇 마디 대사를 가르쳐 줍니다.

"어서 오세요. 3초 삼겹살 아입니까? 한번 드셔 보실래요?"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위치한 '웰빙머드펜션'에서 3초 삼겹살 구이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아저씨는 쑥쓰러운지 자꾸 NG를 내고 맙니다.

구경꾼들도 재밌다고 웃습니다.
다시 '큐'라는 신호가 떨어지고, 카메라는 돌아가지만 또 다시 엔지가 나고 맙니다.
해는 떨어지고,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한데, 마음대로 되지를 않습니다.

아니면 이 표현이 적당할까요?
*은 마려운데, 멀리 있는 폰은 울려쌌고, 폰을 가지러 가자니, *이 급하고.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급한 사정일까요?


몇 번의 시도 끝에 촬영을 마쳤습니다.
참숯에 구운 삼겹살은 고기 살에 참숯 향기가 가득 베였습니다.
장어구이도 참숯 가득한 향기로 코끝을 자극합니다. 빨간 초장을 찍어 한 점 입안으로 넣으니 살살 녹아내립니다.

이제 배도 채웠겠다, 숙소로 갑니다.
항아리를 닮은 지세포만이 창문 밖으로 훤히 펼쳐져 있습니다.
쪽빛 바다에 풍덩 빠질 것만 같습니다.
리포트는 쇼파에 앉자마자 두 팔을 벌려 행복한 포즈를 취합니다.
아마도 날아갈 듯한 기분인 모양입니다.

거제도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리포터는 하루 일정을 마치고 거제도 최고의 펜션인 '웰빙머드펜션' 에서 두 팔을 벌려 행복함에 빠져드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방송 촬영을 마쳤습니다.
동행 취재를 마치고 리포터에게 물었습니다.

"오늘 거제도여행이 어땠는지요?"
"정말 환상 그 자체였죠. 바다에서 요트를 조종해 본 것도 처음이었고, 너무 좋았어요. 참숯 가마 찜질방에서 땀을 빼고, 삼겹살과 장어구이는 정말 맛이 있었어요. 창밖으로 푸른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방은 아늑하고 잠이 곧 바로 쏟아질 것만 같습니다. 오늘 거제도 여행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사진도 잘 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예. 오히려 저가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 거제에서 즐거운 시간,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거제도 최고의 펜션인 '웰빙머드펜션'에서 코끝을 자극했던 장어구이. 구이는 긴 시간을 굽는 것 보다 짧은 시간에 반짝 구워내는 맛이 쫄깃한 살맛을 느낄 수가 있어 좋다. 진정한 맛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 정도는 아는 기본 상식.

이날 촬영한 내용은 오늘(3. 23일) 오후 5:35분부터 방송되는 KNN <생방송 n>에서 오후 6시 전후에 방송될 것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거제펜션, 거제도 최고의 펜션인 '웰빙머드펜션'모습과 거제도 지세포항.

거제펜션,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방송 동행취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