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공연전시

거제공연여행, 전국 최저 입장료 '맘마미아' 거제 공연

 

거제공연여행, 전국 최저 입장료 '맘마미아' 거제 공연

 

거제공연여행, 거제문화예술회관 '맘마미아' 공연

거제공연여행, 전국 최저 입장료 '맘마미아' 거제 공연

 

 

무대는 그리스 지중해의 외딴 섬...

젊은 날 한때 꿈 많던 아마추어 그룹 리드싱어였으나 지금은 작은 모텔의 여주인이 된 도나(Donna)와 그녀의 스무 살 난 딸 소피(Sophie)가 주인공인 맘마미아. 도나의 보살핌 아래 홀로 성장해 온 소피는 약혼자 스카이(Sky)와의 결혼을 앞두고 아빠를 찾고 싶어 하던 중 엄마가 처녀시절 쓴 일기장을 몰래 훔쳐보게 된다. 그리고 그 안에서 찾은 자신의 아버지일 가능성이 있는 세 명의남자. 샘(Sam Carmichael), 빌(Bill Austin), 해리(Harry Bright)에게 어머니의 이름으로 초청장을 보내는데...

한국의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라 불리는 거제문화예술회관.

객석 1206석 규모의 이 예술회관은 전국에서도 아름다운 건축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예술회관은 한국의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라 불릴 정도로 건축물 외관이 뛰어나며, 장승포항이라는 국제항을 옆에 두고 있어 꼭 시드니에 온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장승포항 언덕배기에 서 있는 예술회관에서 바라보는 작은 항구. 가까이로는 아기자기한 동네와 항구가 조화를 이루고, 그 너머로는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를 배경으로 멀리 태평양으로 이어지는 망망대해가 시작되는 곳이다.

 

거제공연여행, 한국의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라 불리는 거제문화예술회관 전경.

 

오는 3월 31일(토)과 4월 1일(일) 2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맘마미아'.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1,000회 공연 돌파, 130만명 관객을 동원한 국민 뮤지컬 <맘마미아!>가 생생한 라이브의 감동이 있는 무대로 거제를 찾아옵니다.

The World's No. 1 Show 뮤지컬 맘마미아! 캐스트 일정입니다.

공연일정 

도나 

 타냐

로지 

샘 

빌 

 해리

소피 

3. 31(토) 

 최정원

 황현정

이경미 

성기윤 

 박윤희

이현우 

김자경 

4. 01(일)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성기윤

 박윤희 

황만익

박지연 

전국 최저 입장료로 거제시민을 모십니다!

The World's No. 1 Show 맘마미아!

2012/3/31(토) - 4/1(일). 토/오후 3시, 7시. 일/오후 2시, 6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R석 : 100,000원, S석 80,000원

러닝타음은 인터미션 20분 포함하여 약 2시간 40분간 이어집니다.

예매문의 055-680-1000

거제공연, '맘마미아' 거제공연. 포스터 및 사진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거제여행으로 떠나 보십시오.

거제공연여행, 전국 최저 입장료 '맘마미아' 거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