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지역

[거창여행] 거창 월성계곡으로 가는 길에 만난, 허브향 가득한 거창 민들레울/거창 모암정/거창 월성군립공원/거창여행코스/거창 가볼만한 곳/아로마와 테라피의 뜻

 

[거창여행] 거창 월성계곡으로 가는 길에 만난, 허브향 가득한 거창 민들레울

/거창 모암정/거창 월성군립공원/거창여행코스/거창 가볼만한 곳/아로마와 테라피의 뜻

 

거창 월성군립공원으로 가는 길에 만난, 허브향 가득한 '민들레울'.

 

허브향이 가득한 거창 민들레울.

민들레울 바로 옆에는 모암정이 있어 정자에 올라 옆으로 흐르는 하천의 시원한 물줄기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저절로 드는 느낌이다.

경남 거창으로 가 보자.

 

거창에 있는 민들레울’.

경남 거창군으로 떠나는 여행자는 꼭 들러 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에 위치한 민들레울이라는 상호를 달았으며, 허브와 아로마를 판매하면서 찻집도 운영하고 있다.(055-942-5006)

이곳은 국가지방지원도 37번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월성군립공원을 지나 덕유산에 이른다.

동남쪽으로 수승대관광지와 거창군 소재지가 나온다.

 

 

그럼, 왜 이곳에 가봐야 할까?

앞서 언급한대로 이곳은 힐링하기 좋은 허브와 아로마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허브란, '푸른 풀'이라는 라틴어 허바(Herba)에서 유래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향이라는 의미를 지니기도 하지만, 정확히 말하면 향을 함유한 식물을 말한다.

 

아로마는 향기, 방향, 냄새라는 뜻이며, 테라피는 치료, 치료효과, 긴장을 풀어주는 치료라는 뜻으로 해석된다.

, 허브, 아로마, 아로마 테라피 등 이런 용어를 많이 쓰는데, 정확히 알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다.

 

거창 민들레울

 

. 위치 : 경남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북상면 농산리 582-2번지)

. 전화번호 : 055-942-5006

 

[거창여행] 거창 월성계곡으로 가는 길에 만난, 허브향 가득한 거창 민들레울

/거창 모암정/거창 월성군립공원/거창여행코스/거창 가볼만한 곳

/아로마와 테라피의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