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 100경

제19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및 제1회 거제가요제 나도 가수다/거제도 볼거리/거제도 가볼만한 곳

 

제19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및 제1회 거제가요제 나도 가수다

/거제도 볼거리/거제도 가볼만한 곳

 

 

제19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및 제1회 거제가요제 나도 가수다

/거제도 볼거리/거제도 가볼만한 곳

 

제19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가 오는 10월 4일부터 5일까지,

거제시 거제면 거제스포츠파크 및 시 관내 일원에서 잔치의 막을 올립니다.

이 행사는 그간 여러 사정으로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볼거리가 풍부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축하행사, 개막행사, 민속행사, 체육행사, 화합문화행사 그리고 폐막행사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특히, 처음으로 추진하는 행사가 많아 눈길을 끕니다.

거제사또부임행차, 외국인참여화합행사, RC자동차시범경주, 거제가요제(나도가수다) 등은,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행사로서 볼거리가 풍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기간 거제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짬을 내어 행사에 참관하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로 남을 것입니다.

 

 

☞ 행사일정

 

 

 

 

 

 

 

 

제19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및 제1회 거제가요제 나도 가수다

/거제도 볼거리/거제도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