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고향함양/함양맛집

[함양 맛집] 깔끔한 환경과 착한가격을 자랑하는 함양 맛집추천, 천령포크 식육식당/함양여행코스에서 가볼만한 함양 맛집/함양 가볼만한 곳, 한우와 한돈 농장직영 도소매운영 함양 맛집

 

함양 맛집추천, 함양 천령포크 식육식당.

여행지에서 맛 집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개인마다 음식을 좋아하는 종류도 다를 테고, 음식의 싱겁고 짠맛의 정도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 질 수가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문제풀이 하나 해 봅니다.

 

문) 여러분께서는 맛 집을 찾을 때, 아래에서 제일 우선적인 것을 염두에 둔다면, 어느 항목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가) 착한 가격

(나) 깔끔한 식기사용 및 잘 정돈되고 인테리어가 좋은 내부 환경

(다) 음식의 맛(이 항목은 주관적일 수밖에 없음을 참고해야 할 필요가 있음)

(라) 친절을 포함한 서비스

(마) 여러 종류의 보조음식이 나오는 것

 

나의 경우, 위 사항에 대해 순서를 꼽는다면 아래와 같다.

☞ (나) - (라) - (가) - (다) - (마)

 

함양 맛집, 천령포크 식육식당에서는 농장직영 한우와 한돈을 도소매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여, 놀라게 생각하는 분들은 없으신지요?

맛 집에서 ‘음식의 맛’을 제일 우선하지 않고, (나)항의 음식점 환경을 선택하다니.

맞습니다.

맛 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음식의 맛’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음식의 맛’을 후순위로  둔 것은, (나)항외에 다른 사항을 중하게 생각하는 마인드를 가진 맛 집 주인이라면, 음식의 맛도 괜찮을 것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의 맛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음식점 내부에 온갖 물건을 방치해 놓아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등의 모습을 본다면, 음식 맛이 있더라도 먹는 내내 불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형적인 농촌지역으로 떠나는 함양여행.

함양은 인구 딱 4만여 명 인구가 살고 있는 작은 군입니다.

지리산과 덕유산의 경계를 품고 있는 함양은 자연환경이 좋은 여행지로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내년에는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국제행사가 열리는 해로, 130만여 명의 국내외 여행자가 함양을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함양 가볼만한 맛집, 천령포크 식육식당.

함양에서 가 볼만한 ‘함양 맛집’은 어디이며, ‘함양 맛집추천’은 어느 음식점이 많이 추천 받을까요?

조심스럽게 소개할 함양 맛집은 ‘천령포크 식육식당’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천령포크 식육식당은 함양읍 함양로 1237에 위치하며, 농장에서 직접 키운 한우와 한돈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천령포크 식육식당은 앞서 질문 사항의 모든 분야에서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줄 만한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마다 음식점을 찾는 경향이 다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더라도, 함양 맛집으로 감히 추천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간혹, 블로거들이 돈을 받고 홍보용 글을 써준다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만, 저는 이 맛집과 일면식도 없고, 더더욱 돈을 받고 지금까지 맛집 홍보 글을 써 본적이 없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함양 맛집, 천령포크 식육식당.

☞ 함양 맛집 ‘천령포크 식육식당’의 좋은 점을 알려드린다면,

 

▶ 우수한 양질의 한우·한돈 → 농장직영 도소매 ‘착한 가격’ 유지

▶ 회식·단체 모임 환영 → 120명 좌석 및 주차장 완비

▶ 최근 지은 건물 → 깔끔한 내부 환경 및 인테리어

▶ 친절 및 서비스 → 대표와 종업원의 친절과 먹을거리 풍부한 보조음식 제공

 

여행하기 좋은 봄날입니다.

함양여행에서 함양 맛집을 찾고 있는 여행자라면, 함양 맛집추천 및 함양 맛집으로 가볼만한 천령포크 식육식당에서 맛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함양여행코스에서 함양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곳, 천령포크 식육식당입니다.

 

함양 맛집, 함양 천령포크 식육식당.

■ 함양 맛집추천, 천령포크 식육식당

 

. 위치 :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함양로 1237

. 상호 : 천령포크 식육식당

. 예약전화 : 055-964-2388/ 010-3360-0155

. 메뉴 : 한우·한돈 관련 요리/ 냉면/ 찌개/ 곰탕/ 갈비탕/ 소불고기

 

☛ 고기 드신 후, 냉면 4,000원, 된장찌개 2,000원, 공기밥 1,000원에 모시고 있습니다.

☞ 한우와 한돈, 쌀, 김치, 고춧가루 등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2명이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하여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냉면 2인분은 맛집 안내처럼 1인분에 4,000원으로, 고깃값을 포함해 28,000원에 계산하였습니다.

정말이지, 이 정도 착한가격에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또 어디에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함양읍에 소재한, 천령포크 식육식당입니다.

 

함양 맛집, 함양 천령포크 식육식당에서는 고기 드신 후 냉면을 4,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양 맛집] 깔끔한 환경과 착한가격을 자랑하는 함양 맛집추천, 천령포크 식육식당

/함양여행코스에서 가볼만한 함양 맛집

/함양 가볼만한 곳, 한우와 한돈 농장직영 도소매운영 함양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