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트@스포츠이야기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 취재기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 취재기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방송 촬영. 리포터 프리랜서방송인 김애란님.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 취재기

지난 20일 오후, 부산경남 대표방송인 KNN에서 '거제여행'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촬영이 있었습니다.
매주 목, 금요일 오후 5:35분부터 방영하는 〈생방송 
ⓝ〉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그 현장을 동행취재 하였습니다.

우선, 프로그램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 진행자 : 문근해, 박소영
. 연   출 : 손영호, 김란기, 김병기
. 작   가 : 장설화/박나래(목), 김효정/이미화(금)
. 내용 및 구성
- 오감만족! 즐길 거리, 먹을거리, 볼거리 등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가 한자리에~, 종합 매거진 프로그램 생방송 N! 등입니다.

이날 촬영은  오늘(3. 23일, 금), 오후 5:35분부터 방송 예정으로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에 '거제여행'편에 소개될 것입니다.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생방송 n 프로그램 '거제여행' 방송분 촬영 중인 프리랜서방송인 김애란님.

리포터(프리랜서방송인 김애란)는 거제도에 도착하여 '거제요트학교'로 이동, 40피트 규모의 '블루시티'호에 승선합니다. 봄 햇살을 맞이하며 손을 흔들어 보입니다. 즐거운 모양인지 표정도 밝아 보입니다.

리포트는 스키퍼(선장) 자격증을 얻어(?) 요트를 직접 조종합니다. 옆으로는 거제시요트협회 김병원 회장님이 함께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분 촬영. 프리랜서방송인 김애란님(우)과 거제시요트협장 김병원 협회장(좌).

리포터의 인터뷰가 이어집니다.

"이 요트는 가격이 얼마나 하는가요?"
"예. 3억 정도 합니다."
"그럼 서민들은 한번 타 보지도 못하겠군요."
"그건 아니고요. 요트를 직접 살 필요는 없지요. 거제요트학교에서 운영하는 요트 체험하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자세히 좀 알려 주세요."
"거제요트학교에서는 해양레저스포츠 육성을 위해 다양한 종목을 강의하고 실습을 통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윈드서핑, 카약, 딩기를 비롯한 요트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렇군요. 저도 올 여름 요트를 배우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바다에 떠 있는 윈드서핑과 요트는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요트 뒤 우측으로 보이는 건설현장은 대명리조트 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내년에 준공 예정으로 있습니다. 거제도 지세포항은 '요트메카'로서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으로, 전국에서 해양레저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 올 것입니다.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오른쪽 뒤 건설현장은 대명리조트 건축공사로 내년에 준공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바람을 받은 윈드서핑은 시원하게 앞으로 달려갑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양레저를 즐겨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푸른 하늘이 바다에 빠졌는지, 바다는 하늘색가 닮았습니다. 쪽빛 바다에서 물살을 헤치며 그림 같이 떠다니는 요트, 정말 환상적인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카메라는 윈드서핑 하는 모습을 잡습니다.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분. 거제도 지세포항의 그림 같은 풍경입니다.

이 날 찍은 내용은 오늘(3. 23일) 오후 6시 전후께 KN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있으시길 바랍니다.

거제여행,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 '거제여행' 촬영 동행 취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