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거제도

[거제여행] 지세포항에서 바라 본 '대명리조트거제' 공사현장 야경 모습

 

[거제여행] 지세포항에서 바라 본 '대명리조트거제' 공사현장 야경 모습

 

 

 

[거제도여행] 거제 지세포항 인근에 위치한 '대명리조트거제' 공사현장 야경 모습. 뒤로 보이는 산이 거제 11대 명산 중 하나인 옥녀봉입니다.

 

[거제여행] 지세포만에서 바라 본 '대명리조트거제' 공사현장 야경 모습

 

내년에는 거제에도 대형 리조트가 개장됨에 따라 여행자와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전망이다. 지난 2010년 10월 7일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15번지 일원에 대지면적 49,176㎡(14,875평), 건축연면적 96,397㎡, 객실 수 475실(2개동) 규모의 '대명리조트거제' 착공식을 가졌다

 

이 공사는 내년 3월말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 콘도는 지하 4층에서 지상 28층으로 최고 높이 96.4m 높이다. 주 용도는 관광숙박시설로서 객실 475실, 연회장 5개소, 일반음식점, 일반목욕탕, 단란주점, 노래방 그리고 슈퍼마켓 등 기타부대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거제여행] 거제 지세포항 인근에 위치한 '대명리조트거제' 건설현장 야경 모습. 뒤로 보이는 산이 거제 11대 명산 중 하나인 옥녀봉입니다.

 

지난 토요일(14일) 거제요트학교 요트를 타고 지세포만을 항해하다 폰 카메라로 건설현장을 찍은 모습이다. 공사가 한창 진행 중임에도 각 층별로 불을 훤히 밝혀 놓았다. 꼭, 공사가 다 된 모습의 건물을 하고 있을 정도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고 있다. 지세포항 주변으로는 외관이 아름답고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펜션이 즐비해 있어, 펜션과 콘도가 멋진 조화를 이루리라는 전망도 일고 있다.

 

 

[거제도여행] 거제 지세포항 인근에 위치한 '대명리조트거제' 공사현장 야경 모습. 뒤로 보이는 산이 거제 11대 명산 중 하나인 옥녀봉입니다.

 

인근으로는 어촌민속전시관을 포함한 조선해양문화관이 자리하고 있으며, '요트도시 거제'의 메카 역할을 하는 거제요트학교도 위치해 있다. 돌고래 공연장도 곧 착공을 예고하고 있어, 지세포항은 '거제여행 1번지'로 자리매김할 것이 확실하다는 여론이다. 이 콘도가 준공돼 본격적으로 개장을 하면 아름다운 지세포항과 관광시설 증대로 전국의 여행자를 불러들일 것으로 보인다.

 

 

 

[거제여행] 거제 지세포항에 위치한 '대명리조트거제' 공사현장 야경 모습

 

폰카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좋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

 

 

[거제여행] 지세포항 모습입니다. 뒤로 보이는 산은 '거제 11대 명산' 중 하나인 옥녀봉입니다.

 

[거제여행] 지세포만에서 바라 본 '대명리조트거제' 공사 현장 야경 모습f

 

'2012거제세계조선해양축제' 동영상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