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거제도/거제펜션@특산품

[거제맛집펜션]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를 내려다보며 먹는 장어구이 맛이란?

[거제맛집펜션]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를 내려다보며 먹는 장어구이 맛이란?

 

[거제여행]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산 중턱에 자리한 웰빙머드펜션 야경. 수영장, 찜질방, 목욕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거제 최고의 펜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제맛집펜션]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를 내려다보며 먹는 장어구이 맛이란?

 

거제도 최고의 펜션과 찜질방 그리고 맛집, 웰빙머드펜션

 

피서를 겸한 여행의 계절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기분은 참으로 설렐 것입니다. 어릴 적 소풍을 떠나기 전날, 밤잠을 설쳤던 기분과 별반 다를 것이 없습니다. 아이들은 더욱 신이 날 것입니다. 차를 타는 즐거움도 있을 테고, 늘 집에서 먹던 음식이 아닌, 맛집에서 특별한 맛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다 아름다운 풍경은 음식 맛을 몇 배 더 맛있게 해 줍니다. 피로를 풀 수 있는 편안한 잠자리도 필수사항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먹는 맛집과 편안한 잠자리가 있는 펜션. 그런 맛집과 펜션이 여기에 있습니다.

 

 

[거제맛집펜션]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산 중턱에 자리한 웰빙머드펜션. 펜션 발코니에 서면 이처럼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방파제 뒤로 보이는 섬)를 볼 수 있으며, 복이 있는 여행자라면 이처럼 무지개도 구경할 수 있는 행운을 가질 수도 있다.

 

거제도를 지칭할 때 흔히 '환상의 섬'이라 부릅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섬이면 '환상의 섬'이라는 별칭을 붙였을까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거제는 쪽빛바다가 섬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곳곳에 비경이 숨어 있는 듯 노출돼 있고, 이를 보는 여행자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아름다운 풍경은 휴양지로서 손색이 없습니다. 거제도는 하루가 다르게 펜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 5월 현재, 거제에는 574여 업소의 민박(펜션)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거제 동남쪽에 위치한 일운면에는 233여(거제 전체 약 41%) 펜션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일운면이 풍경이 아름답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거제맛집펜션] 웰빙머드펜션에는 식당, 찜질방, 목욕탕, 수영장, 족구장, 세미나실, 바비큐장 등을 갖춘 거제 최고의 펜션이라 할 수 있다.

 

식당, 찜질방, 목욕탕, 수영장, 족구장, 세미나실, 바비큐장 갖춘 최고의 펜션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웰빙머드펜션'. 맑은 날이면, 일본 땅 대마도를 볼 수도 있습니다.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산 중턱에 자리한 이 펜션은 4천여 평의 부지에 5개동의 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룻밤 숙박을 할 수 있는 인원도 300여 명이나 됩니다. 참숯 가마 찜질방도 있고, 목욕탕도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는 제격입니다.

 

쪽빛 거제바다를 내려다보면서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은 이곳만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족구장에서는 간단한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연수가 필요한 여행이라면 세미나실에서 워크숍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야외 바비큐장은 미각의 늪으로 빠져 들게 할 것입니다.

 

 

 

[거제 가볼 만한 곳]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위치한 웰빙머드펜션 참숯 가마 찜질방과 목욕탕 등 부대시설.

 

다양한 시설을 갖춘 이 펜션은 뭐니 뭐니 해도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제일 자랑입니다. 처음으로 이 펜션에 들르는 사람은 감탄사를 뱉어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풍경이 너무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지난 주 가까운 지인들과 이 펜션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처음 들른 몇 사람이 역시 감탄사를 연발합니다. '너무 아름답다고' 말합니다.

 

 

 

 

장어구이를 주문하여 참숯에 구워 먹었습니다. 술이 좋습니다. 거제 사람들은 주로 '좋은데이'를 마십니다. 순도가 순하여 마시기에 편하기 때문입니다. '좋은데이' 상표 중 '은'자를 엄지손가락으로 가려서 술을 따라 주면서 하는 말입니다. '좋데이'. 어째 정감이 가지 않으십니까?

 

거제도 사람, 겉모습은 투박하지만, 내면에는 푸근한 정이 가득 자리하고 있습니다. 거제 일운면 소동리에 위치한 '웰빙머드펜션'에서 올 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거제 가볼 만한 곳] 웰빙머드펜션 야외 식탁에서 장어구이를 먹는 맛이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 보이는 신축 건물은 25층 규모의 대명거제리조트 현장으로 2013년 5월 준공 예정으로 있습니다.

 

☞ 웰빙머드펜션 찾아 가는 길

. 위치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58-1

. 상호 : 웰빙머드펜션

. 전화번호 : 055-682-1600/1700/4900, 010-2909-3799

. 홈페이지 : http://www.gjwell.co.kr/

. 주차문제 : ★★★★★

. 보너스 : 이 펜션에 머무는 동안 아름다운 풍경은 눈밖으로 나지 않을 것입니다.

 

 

[거제맛집펜션] 1박 2일 촬영지, '지심도'를 내려다보며 먹는 장어구이 맛이란?